토요일, 7월 27, 2024
HomeToday웹 3.0 디지털자산 월렛 플랫폼 ‘빗썸 부리또 월렛’, 사전 예약 이벤트 진행중

웹 3.0 디지털자산 월렛 플랫폼 ‘빗썸 부리또 월렛’, 사전 예약 이벤트 진행중

블록체인 전문 기업 ‘로똔다’의 웹 3.0 디지털자산 월렛 플랫폼 ‘빗썸 부리또 월렛’의 사전 예약 이벤트가 현재 진행중이다.

이번 이벤트는 ‘빗썸 부리또 월렛’ 서비스 정식 출범 전 진행되는 것으로, 국내 최대 규모의 NFT 마켓플레이스 ‘팔라(Pala)’와의 협업을 바탕으로 이번 1월 29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해당 이벤트는 빗썸 거래소의 고객이라면 누구든 응모할 수 있으며, 빗썸 부리또 월렛 공식 홈페이지에서 서비스 출시를 알리는 메세지를 전송받을 수 있는 연락처를 입력한 후, 빗썸 공식 트위터 계정 팔로우와 함께 이벤트 게시물을 리트윗한 다음 구글 폼 양식을 기재한 후 신청할 수 있다.

모든 절차를 거쳐 응모를 완료한 고객들 전원에게는 ‘웰컴 NFT’가 에어드롭될 예정이다.

또한 추가 추첨을 적용해 부리또 NFT 화이트리스트권 및 탐앤탐스 기프티콘 등도 추가 지급될 예정이다.

이벤트 당첨자 발표 및 리워드 지급일은 오는 2월 24일로 알려져 있으며, 2월 22일까지는 빗썸 부리또 월렛 계정을 보유하고있어야만 이벤트 혜택이 적용된다. 이벤트와 관련해 더 상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팔라’는 현재 멀티체인 NFT 마켓플레이스를 운영중이며, 인공지능(AI) 기술 전문 기업인 ‘알체라’와 네이버 자회사로 알려진 ‘스노우’가 합작해 설립한 조인트벤처(JV)다.

‘팔라’는 이번 1분기 안으로 폴리곤(Polygon) NFT 2차 거래와 런치패드를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빗썸 부리또 월렛 측의 한 관계자는 “한국에서 현재 지갑 서비스를 이용중인 사람들 가운데 대부분이 해외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 국내 이용자들의 편의에 초점을 맞춘 웹 3.0 디지털자산 월렛 서비스가 곧 공개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또한 “이용자들은 사전 예약 이벤트에서 주어지는 다양한 혜택을 경험함과 동시에 기존에는 경험할 수 없었던 새로운 지갑 서비스를 경험하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