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7월 23, 2024
HomeToday오케이코인 거래소, 시티코인 2종 거래 지원 중단

오케이코인 거래소, 시티코인 2종 거래 지원 중단

오케이코인 거래소가 최근 시티코인 2종의 거래 지원을 중단했다.

거래가 중단된 코인은 마이애미 코인과 뉴욕 시티 코인으로, 지난 3월 16일부터 유동성 부족으로 거래가 중단됐다.

오케이코인 거래소는 두 시티 코인에 대한 유동성 지원이 시장에서 허용 가능한 수준 아래로 떨어졌으며, 제한된 유동성은 가격 조작과 사기의 가능성이 있다고 전했다.

또한 이러한 잠재적 위험을 해결하고 고객을 보호할 수 있을 때까지 거래를 중단하겠다고 전했다.

오케이코인 거래소는 가격 조작과 사기의 잠재적 위험이 고객에게 위협이 된다고 판단해, 이들 코인의 거래를 중단한 것으로 파악된다.

거래소는 “안전하게 거래를 회복할 수 있을 때까지 거래를 중단했지만, 언제쯤 재지원이 가능할지는 알 수 없다”고 덧붙였다

마이애미 코인과 뉴욕 시티 코인은 최근에 출시된 많은 시티 코인들로, 이 토큰들은 투자자들이 도시의 성장과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해 도시를 지원하고 홍보하기 위한 차원으로 고안되었다.

그러나 두 코인은 공식적으로는 그들이 대표하는 도시들과 제휴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프란시스코 수아레스’ 마이애미 시장과 ‘에릭 애덤스’ 뉴욕 시장은 과거 해당 토큰의 장점을 적극 홍보한 바 있다.

일부 투자자들은 마이애미 코인과 뉴욕 시티 코인의 거래가 중단된 것은 암호화폐 투자와 관련된 위험을 상기시킨다고 보고 있다.

시티코인은 도시의 성장과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지만, 유동성 부족 자체가 그들을 가격 조작 또는 사기에 취약하도록 만들 수 있기 때문이다.

시티코인은 투자자들이 도시의 성장과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도시를 지원하고 홍보하기 위한 차원으로 고안된 새로운 유형의 암호화폐이다.

마이애미 코인과 뉴욕 시티 코인 모두 투자자들이 각자의 도시에 직접 기여할 수 있도록 한다는 점이 독특하다. 해당 토큰들은 투자자들이 투자 수익을 얻으면서 도시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방법으로 마케팅된 바 있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