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5월 25, 2024
HomeToday암호화폐 강세장 제대로 맞이한 코인베이스, 국제 거래소 성장세도 "눈이 부셔"

암호화폐 강세장 제대로 맞이한 코인베이스, 국제 거래소 성장세도 “눈이 부셔”

25일(현지시간) 더블록에 따르면, 이번 달 들어 코인베이스 인터내셔널의 일일 거래량이 급증했으며, 플랫폼에서 일일 거래량이 10억 달러 아래로 떨어진 날은 단 5일 뿐일 정도였다.

코인베이스 인터내셔널의 3월 일일 평균 거래량은 지난 수요일 62억 3,000만 달러로 사상 최고치를 기록하는 등 전 달인 2월 보다 훨씬 높은 수준을 이어가고 있다.

현재 코인베이스 인터내셔널은 일부 관할권의 미국 외 고객만 이용할 수 있으며, 기관 고객에게는 30종 이상의 무기한 선물 및 현물 시장에 대한 액세스가 제공되고 있다.

이와 관련해 코인베이스 대변인은 “아직 초기 단계이지만 시장은 규정을 준수하는 방식으로 구축된 신뢰할 수 있는 국제 거래소를 원하고 있으며, 코인베이스 인터내셔널은 계속 성장할 수 있는 좋은 위치에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트레이딩뷰의 데이터에 따르면, 코인베이스의 주가는 지난 24시간 동안 10% 이상 상승하여 현재 주당 약 280달러 수준에서 거래되고 있다.

미국 최대 암호화폐 거래소인 코인베이스 주식(COIN)에 대한 전망은 연초 이후 전체 시가총액 61% 이상의 상승을 기록한 암호화폐 시장의 강세와 함께 상승해 왔다.

특히 코인베이스 주가는 같은 기간 동안 암호화폐 시장과 거의 같은 폭으로 상승하기도 했다.

한편, 그럼에도 코인베이스는 2021년 11월 달성한 사상 최고가 342.98달러를 달성하기까지는 아직 갈 길이 먼 상태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