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6월 17, 2024
HomeCrypto서클, 달러지불 APAC 무역 송장의 74% ‘USDC로 전환’ 목표 

서클, 달러지불 APAC 무역 송장의 74% ‘USDC로 전환’ 목표 

4일 암호화폐 전문매체 크립토슬레이트에 따르면, USDC 스테이블 코인 발행사인 서클은 FED 추정치에 따른 ‘1999년에서 2019 년 사이에 미국 달러로 처리된 아시아 태평양(APAC) 무역 송장’의 74%를 담당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최근 블로그 게시물에서 서클은 지난 20년 동안 달러의 지속적인 사용을 고려했을 때 APAC 금융 환경에서 디지털 달러, 특히 USDC의 잠재적 역할을 강조했다.

서클의 제레미 알레어 CEO는 APAC 지역의 USDC에 대한 회사의 비전을 공유하면서 “USDC는 달러의 강점을 인터넷의 힘으로 부여하여, 문자 메시지처럼 빠르고 쉽게 이동할 수 있도록 한다”고 비유했다.

또한 최근 세계경제포럼의 ‘New Champions’ 연차총회에 참석한 알레어 CEO는 결제 방식에 대한 패러다임 전환이 필요하다고 제안했다. 

그는 “지불은 여전히 ​​인터넷 이전 시대에 갇혀 있다”며, “변화의 혁신적인 영향이 금융 거래를 즉각적이고, 글로벌하며, 마찰이 없고, 상호운용 가능하게 만들 것”이라고 내다봤다.

한편, 서클의 엘리자베스 카펜터 COO는 실제 문제를 해결하는 데 있어 ‘혁신의 중요성’을 언급하면서 알레어의 견해에 공감을 표했다. 

“우리가 신뢰를 구축하는 핵심 방법은 혁신을 실제 문제 해결에 직접 연결하는 것이다.”

이와 관련해 그녀는 국경 간 지불을 혁신하고 송금 비용을 극적으로 낮추며, 우크라이나와 같은 국가에 대한 추적 가능한 인도적 지원을 가능하게 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는 서클의 비전에 대해 밝혔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