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6월 17, 2024
HomeToday‘빗썸 부리또 월렛’, 사전 예약 이벤트 진행중

‘빗썸 부리또 월렛’, 사전 예약 이벤트 진행중

블록체인 전문 기업 ‘로똔다’의 웹 3.0 디지털자산 월렛 플랫폼 ‘빗썸 부리또 월렛’의 사전 예약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빗썸 부리또 월렛’ 서비스 정식 론칭 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국내 최대 규모의 NFT 마켓플레이스인 ‘팔라(Pala)’와의 협업을 통해 1월 29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빗썸 플랫폼을 이용하는 사람들이라면 누구든 응모할 수 있으며, 빗썸 부리또 월렛 공식 홈페이지에서 서비스 출시 알림을 받을 수 있는 연락처를 기재하고 공식 트위터 계정 팔로우, 게시물을 리트윗을 진행한 후 구글 폼 양식에 맞게 신청하면 된다.

응모를 진행한 사람들 모두에게는 웰컴 NFT가 에어드롭되며, 별도의 추첨을 통해 부리또 NFT 화이트리스트권 및 탐앤탐스 기프티콘 등도 추가 지급될 예정이다.

한편 당첨자 발표 및 리워드 지급 일정은 다음 달 24일이며, 2월 22일 전까지 빗썸 부리또 월렛 계정을 보유해야만 이벤트 혜택이 적용된다. 기타 세부적인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멀티체인 NFT 마켓플레이스를 운영중인 ‘팔라’는 인공지능(AI) 기술 전문 기업인 ‘알체라’와 네이버 자회사 ‘스노우’가 함께 설립한 조인트벤처(JV)로 알려져 있다.

팔라는 이번 2023년 1분기 안으로 폴리곤(Polygon) NFT 2차 거래와 런치패드 등을 지원할 예정이며, 크리에이터를 위한 다양한 기능 및 빗썸 부리또 월렛과 같은 가상 자산 월렛 연동 확장, 원화 결제 지원 등을 실시하며 NFT 진입장벽을 완화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빗썸 부리또 월렛의 한 관계자는 “국내에서 지갑을 이용중인 이용자들의 대부분은 보통 국외 월렛 서비스를 선호하는데 국내 이용자 편의에 맞는 웹 3.0 디지털자산 지갑 서비스가 곧 선보여질 예정”이라고 전했다.

또한 “사전 예약 이벤트에서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혜택과 기존에 경험하기 힘들었던 선진화된 지갑 서비스를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