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6월 20, 2024
HomeToday비블록, KNC와 함께하는 NFT 기획전 개최

비블록, KNC와 함께하는 NFT 기획전 개최


대중들에게 대체불가토큰(NFT)을 활성화하기 위해 유명 기업과 NFT 작가, 작품을 대중들에게 소개하는 기획전이 열린다.

비블록 가상자산 거래소 및 비블록NFT 운영사인 그레이브릿지가 NFT 대중화를 목적으로 ‘KNC와 함께하는 비블록 기획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13일부터 25일까지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에 위치한 Korea NFT Center에서 열린다.

KNC에서 진행하는 이번 기획전에는 위메프오, 사가와후지이를 포함해 아방가르드 프로젝트, 캣보티카 프로젝트, 유명 NFT작가들이 참여한다.

전시회 1주차는 AI 아티스트클럽의 작품들로 꾸려진다. 해당 그룹은 작가들이 상상하는 세상을 AI를 통해 작품으로 생성, 이색적인 볼거리와 다양한 작가의 세계관을 확인할 수 있다. 위메프오와 캣보티카 프로젝트는 기업관에 참여한다.

위메프오는 착한배달, 공정 배달을 실천하는 ‘위메프오’의 귀여운 마스코트 오사장(OHSAJANG)과 포미(POMI)를 NFT로 선보이고, 캣보티카 프로젝트는 고양이 로봇 캐릭터를 3D로 제작해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2주차는 비블록NFT 내 인증 작가들이 대거 참여하는 비블록 전시관으로 구성된다. 글로벌 시장에서 작품성과 예술성을 인정받은 우수한 작가들이 참여해 NFT 대중화에 앞장선다는 구상이다.

기업관에는 사가와후지이가 실물 연계 NFT로 참여하고, 배우 하정우만의 독특한 화풍과 슈퍼노멀이 표방하는 PFP 컬렉션을 결합한 아방가르드 프로젝트도 기업관에 합류한다.

이외에 18일(1주차)과 20일(2주차)에는 10여명의 NFT작가가 한 자리에 모여 ‘비블록 기획전’ 관련 밋업을 개최한다.

이 자리에서 작가들은 독창적인 세계관 설명, 작품소개, NFT 작가 직업에 대한 질의응답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 NFT의 관심도를 제고하고 NFT의 확장성을 설명하는 자리도 마련된다.

비블록 앱을 다운받은 참여자를 대상으로 유명 NFT 작가의 작품이 그려진 키링 등 이색적인 경품도 선착순 300명을 대상으로 제공한다.

비블록NFT 관계자는 “NFT를 구현하고자 KNC와 함께하는 비블록 기획전을 마련했다”라며 “이용자가 체감할 수 있는 NFT 생태계 구축과 가이드라인을 만드는 선제적인 플랫폼으로 나아가겠다”고 말했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