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7월 19, 2024
HomeToday블록체인 플랫폼 ‘갈라게임즈’, ‘GDC2023’에 다이아몬드 스폰서 참여

블록체인 플랫폼 ‘갈라게임즈’, ‘GDC2023’에 다이아몬드 스폰서 참여

세계 최대 게임 개발자 축제인 ‘GDC 2023’이 3월 20일부터 24일까지 미국 샌프란시스코 모스콘 컨벤션 센터에서 열린다.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갈라게임즈가 게임개발자컨퍼런스(GDC) 2023에 다이아몬드 스폰서 참여를 확정했다. 이번 결정은 게임 산업에서 블록체인 게임의 인지도가 높아지고 있음을 부각시킨다.

다이아몬드 스폰서로서, 갈라게임즈는 구글, 마이크로소프트, 메타, 유니티, 그리고 위메이드와 같은 거대 산업체들과 함께 최고의 스폰서쉽에 참여한다.

갈라게임즈는 이번 행사에서 스파이더맨 탱크, 슈페리어, 드래곤 스트라이크, 워킹 데드 엠파이어, 라스트 익스페디션 등 다양한 블록체인 게임을 선보일 계획이다.

오는 3월 20일에는 존 오스왈드 갈라게임즈 게임사업총괄과 제이슨 브링크 블록체인사업총괄이 디지털 소유와 게임혁명을 주제로 토론하는 세션을 진행한다.

갈라게임즈는 다양한 게임산업 전문가들과 함께 유수 기업들과 인사이트를 공유하고 블록체인 게임에 대한 비전을 홍보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한편 블록체인 엔터테인먼트 기업 갈라의 자회사 ‘갈라게임즈’는 전 세계 최대 규모의 독립 노드 네트워크를 자랑한다.

현재 5개 게임이 서비스 중이고 40개가 추가 개발 중인 갈라게임즈는 블록체인 게임에 대한 관심과 투자가 증가하고 있음을 반영해 연내 12개 게임을 추가 출시할 계획이다.

갈라게임즈가 GDC 2023에 다이아몬드 스폰서로 참여한 것은 게임 산업 내 블록체인 게임의 중요성과 잠재력이 커지고 있음을 환기한다.

블록체인 기술과 게임의 융합은 사용자에게 진정한 디지털 소유권, 투명한 거래, 혁신적인 게임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갈라게임즈는 ‘GDC 2023’에서 기존 블록체인 게임을 선보일 뿐만 아니라 플랫폼을 활용해 향후 타이틀과 프로젝트를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발표로 블록체인 게임에 관심이 있는 신규 사용자, 개발자, 잠재적 파트너들이 몰릴 것으로 기대된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