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4월 24, 2024
HomeToday블랙록 지갑 공개 후, 전송된 밈코인&NFT 각양각색

블랙록 지갑 공개 후, 전송된 밈코인&NFT 각양각색

20일 코인텔레그래프에 따르면, 지난 15일 블랙록의 새로운 토큰화 펀드(블랙록 USD 기관 디지털 유동성 펀드)와 연결된 것으로 추정되는 지갑 중 하나가 공개된 후, 해당 지갑은 이제 암호화폐 유저들이 전송한 최소 4만 달러의 밈코인과 대체 불가능한 토큰(NFT)을 보유하게 됐다.

이름이 밝혀지지 않은 다양한 암호화폐 사용자들은 지난 3월 19일부터 최소 40개의 똥코인과 25개의 NFT를 블랙록 지갑 주소로 전송했는데, 여기에는 비트코인 기반 오디널스 페페(PEPE) 코인부터 크립토 딕버튼 S3 NFT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밈코인들이 포함됐다.

특히 이중에서도 50만 개의 언쉬 ETHing_토큰(USH)과 1만 개의 리얼리오 네트워크(RIO) 토큰은 각각 13,755달러와 11,600달러 상당으로, 가장 큰 가치를 자랑했다.

흥미롭게도 코인게코에 따르면, RIO 토큰은 실제로 블랙록 주소로 전송 된 후 47% 급등하기도 했다.

이밖에도 모그 코인(Mog) 볼드모트 트럼프 로보트닉-10네코(ETHEREUM)와 시나이누(SHI) 밈코인을 대량으로 받은 것도 눈에 띈다.

한편, NFT의 전송도 눈에 띄었는데, 춘고스(Chungos)와 카이주 킹즈(KaijuKingz)는 최근 블랙록 지갑으로 보내진 가장 주목할 만한 NFT 중 하나였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