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4월 16, 2024
HomeToday뷰티베이커리, 블록체인 플랫폼 확대…시너인과 MOU

뷰티베이커리, 블록체인 플랫폼 확대…시너인과 MOU


뷰티베이커리가 AI(인공지능) 솔루션 개발 전문 기업 협력해 블록체인 플랫폼 사업에 속도를 낸다.

뷰티베이커리는 최근 국내 AI 솔루션 개발 전문 기업 시너인과 ‘LOTT 프로젝트’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LOTT 토큰, 메타버스, 헬스케어 등 블록체인 플랫폼 개발과 마케팅 등에서 협력을 강화할 계획이다.

뷰티베이커리는 시너인이 보유한 AI 핵심 기술과 머신러닝, 의사결정 시스템 등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LOTT 플랫폼 개발 및 블록체인 사업의 기술 고도화를 이룰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시너인은 AI 기술을 바탕으로 중소기업벤처부의 TIPS(민간주도형 투자 연계) 사업, 인공지능 데이터 학습용 데이터 구축사업, 실시간 건강진단 인공지능 서비스 론칭 등을 진행한 솔루션 개발 전문 기업이다.

LOTT 프로젝트는 헬스버스(healthverse), 게임 및 다양한 분야에 대체불가토큰(NFT) 기술을 접목한 블록체인 플랫폼 신사업이다. 이 프로젝트는 LOTT 토큰을 결제 수단으로 활용한다.

LOTT 토큰은 LOTT 플랫폼뿐만 아니라 LOTT 프로젝트와 연계된 메타버스 생태계에서 결제 수단으로 사용되고 향후 제휴처 등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뷰티베이커리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의 기업과 협업해 블록체인 사업을 확대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뷰티베이커리는 블록체인 사업의 고도화를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펼치고 있다.

이와 관련 뷰티베이커리가 비타메이트와 협업을 체결하기도 했다.

협업을 통해 뷰티베이커리의 제휴사 토큰, NFT, 메타버스, 블록체인 플랫폼 등의 사업과 비타메이트의 ‘개인맞춤형 건강관리플랫폼’ 서비스 및 디지털헬스케어 콘텐츠를 접목할 계획이다.

비타메이트가 보유하고 있는 ‘알약 배출 장치’ 특허의 사용권한은 뷰티베이커리에게 제공된다.

해당 특허는 입력 또는 수신 설정된 조건에 따라 알약 개수를 산출하고 배출해 휴대용 약상자에 자동으로 담을 수 있는 알약 배출 장치에 관한 기술이다. 현재 AI기반 맞춤형 영양제 구독 서비스에 적용되고 있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