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7월 23, 2024
HomeToday‘메타보라’, 블록체인 게임 '버디샷(Enjoy & Earn)'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정식 출시

‘메타보라’, 블록체인 게임 ‘버디샷(Enjoy & Earn)’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정식 출시

‘메타보라’가 자사의 블록체인 캐주얼 골프게임 ‘버디샷(Enjoy & Earn)’을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

이 게임은 당초 지난해 10월 ‘버디샷’ 공식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전 세계적으로 출시됐으며, 구글 플레이마켓에 정식 서비스가 추가되면서 사용자 접근성이 확대되고 편의성이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버디샷’을 다운로드 받은 사용자들은 구글 플레이에서 게임을 다운로드 받아 기존 계정 데이터를 가져와 계속 플레이할 수 있다.

그러나 한국, 중국, 싱가포르와 같은 일부 국가에서는 서비스를 지원하지 않으며 안드로이드 운영 체제에서만 사용할 수 있다.

메타보라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버디샷’을 공식 런칭한 것을 기념해, 웹 3.0 게임 커뮤니티 플랫폼 ‘글립’과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신규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글립’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버디샷’ 월드투어3의 성과를 인증한 참가자 전원에게는 ‘에픽 드링크스’라는 캐릭터 레벨업 상품 50개가 제공되며, 이 중 3,000명에게는 게임토큰이 제공된다.

구글플레이에서 게임 출시 이후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도 진행된다. 홀 가까이 공을 친 사용자가 우승하는 ‘니어핀 모드’, 1대1 경쟁순위에 따라 골드를 따내는 ‘마스터스 모드’ 등 새로운 경쟁 콘텐츠 외에도 플레이어가 골드로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럭키박스’ 시스템이 추가된다.

또한 ‘버디샷’ 구글 플레이스토어 출시를 기념해 총 300만 tBORA를 상금으로 제공하는 ‘BORA컵’ 대회가 진행된다.

‘보라컵’의 총상금은 글로벌 톱 블록체인 게임 대회 수준으로 제공되며, 참가자들은 실시간 일대일 대결을 통해 대회에 출전해 최종 순위에 따라 상당량의 tBORA를 경품으로 받을 수 있다.

‘버디샷’은 블록체인 캐주얼 골프게임으로 플레이어가 직접 골프팀을 만들어 전 세계 골프장에서 다양한 플레이어와 경쟁할 수 있다.

플랫폼은 유저가 ‘Enjoy & Earn’의 재미를 즐기면서 수익을 창출하는 것을 돕기 위해, 이용자가 다양한 게임 상품을 획득하고 이를 토큰으로 교환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고자 한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