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6월 17, 2024
HomeToday‘메타버스엔터테인먼트’, 그룹 ‘MAVE’ 첫 NFT 에어드롭 이벤트 진행

‘메타버스엔터테인먼트’, 그룹 ‘MAVE’ 첫 NFT 에어드롭 이벤트 진행

지난 1월 20일 메타버스엔터테인먼트가 WEB3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FNCY’를 중심으로 ‘MAVE: (메이브, 시우·제나·타이라·마티)’의 첫 NFT 에어드롭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이번에 진행되는 MAVE: (메이브) NFT 에어드롭 이벤트는 멤버십을 뜻하는 인증 수단 ‘웰컴뱃지’를 지급하는 행사다.

2월 26일 밤 12시까지 진행되는 해당 이벤트에서는 참여형 이벤트 채널인 ‘글림(Gleam)’을 통해 간단한 SNS 미션을 완수한 멤버 전원에게 FNCY에서 운영중인 디스코드에 접근할 수 있는 MAVE: (메이브)의 웰컴 뱃지가 지급된다.

메이브 측은 상위 10명에게는 총 2000달러 상당의 암호화폐 ‘FNCY’가 무료 지급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한 이번 이벤트의 상징물인 ‘웰컴 뱃지’를 바탕으로 향후 글로벌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나가겠다고 밝혔다.

가수 ‘MAVE: (메이브)’는 넷마블에프앤씨의 기술력 및 카카오엔터테인먼트의 감성이 융합돼 구축된 미디어 콘텐츠 제작 기업 ‘메타버스엔터테인먼트’가 최초로 선보인 아이돌 그룹이다.

가수 ‘MAVE: (메이브)’는 오는 1월 25일 오후 6시 싱글 앨범 ‘PANDORA’S BOX'(판도라스 박스)를 발표할 예정이다.

한편 메타버스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월 9일 메이브의 공식 SNS 채널을 만들고 팀 로고 모션 영상 및 이미지를 공개한 바 있다.

메이브는 ‘메이크 뉴 웨이브’(MAKE NEW WAVE)의 줄인 말로, ‘K팝에 새 물결을 일으키겠다’는 포부를 담고있다.

메타버스엔터테인먼트는 메이브 공식 SNS 채널에서 그룹 메이브의 데뷔 앨범에 대한 세부적인 정보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메타버스엔터테인먼트 측은 “기존 콘텐츠 산업의 경계를 넘어선 완성도 높은 음악적 결과물을 선보이고 새로운 시도로 사람들에게 신선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