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6월 22, 2024
HomeToday‘로똔다’, ‘1인치 네트워크’와 업무협약 체결해

‘로똔다’, ‘1인치 네트워크’와 업무협약 체결해

‘빗썸’의 월렛 자회사인 ‘로똔다’가 오늘 10일 탈중앙 거래소(DEX) 애그리게이터 플랫폼인 ‘1인치(1inch) 네트워크’와 사업 확대를 목적으로 전략적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발표했다.

이는 웹 3.0 가상자산 월렛 전문 플랫폼인 ‘빗썸 부리또 월렛’에 ‘1인치(1inch) 네트워크’의 탈중앙 거래소(DEX) 서비스가 적용, 제공될 예정이라는 설명이다.

‘1인치 네트워크’는 다양한 탈중앙 거래소(DEX)의 유동성을 중심으로 투자자들이 가장 적합한 가격으로 거래를 진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플랫폼이다.

각 탈중앙 거래소가 지닌 유동성, 거래 가능한 가격 및 수수료를 원스톱으로 파악한 후 거래 진행시 발생할 수 있는 ‘슬리피지(희망하는 매도와 매수 가격 차이)’ 문제를 원활하게 해결했다.

‘1인치 네트워크’는 현재 DEX 애그리게이터 뿐만 아니라 지정가 주문 프로토콜을 비롯해 유동성 프로토콜, DAO 프로토콜 등을 순차적으로 선보이고 관련 비즈니스를 확대하고 있다.

양사의 업무협약을 바탕으로 빗썸 부리또 월렛 플랫폼과 1인치 네트워크 서비스가 연결돼, 고객들은 광범위한 탈중앙화 거래 옵션을 중심으로 수수료 절감과 높은 유동성을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1인치 네트워크’는 ‘빗썸 부리또 월렛’과 함께 공동 마케팅을 추진하고 국내 웹 3 시장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빗썸 부리또 월렛’ 서비스는 이번 2월 13일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다.

한편 ‘1인치 네트워크’ 공동 설립자 가운데 한 명인 ‘세르게이 쿤즈(Sergej Kunz)’는 “이번 파트너쉽이 아시아 시장 진출을 준비중인 ‘1인치 네트워크’의 글로벌 활동 영역을 확장하기 위한 계기가 될 것으로 본다”고 전했다.

또한 “빗썸 부리또 월렛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양사의 시너지를 최대화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로똔다 측은 “‘1인치 네트워크’가 협력사로 함께 할 수 있게되면서 월렛 서비스 이용자들에게 더욱 합리적이고 다양한 투자 선택 기회를 누릴 수 있게되었다”고 전했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