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6월 17, 2024
HomeToday‘디센트’, NFT 아티스트와의 콜라보 통해 카드 지갑 론칭

‘디센트’, NFT 아티스트와의 콜라보 통해 카드 지갑 론칭

블록체인 월렛 ‘디센트’가 오늘 6일 인기 NFT 아티스트와의 콜라보를 통해 ‘이달의 작가’ 카드 지갑을 론칭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2월에 함께한 아티스트에는 원활한 소통 능력 및 독특한 스타일로 업계의 트렌드를 이끄는 ‘다다즈’, 하트부리가 특징인 오리외계인을 테마로 독보적인 세계관을 선보이는 ‘덕유18’, 동물 및 자연에 대한 무한 애정을 재치있는 그림체로 구현해내어 보는 사람들의 감성을 흔드는 ‘야요’, 다양한 느낌의 컬렉션을 선보이며 디지털 작품이 지닌 아름다움을 보여주고 있는 ‘질리보카’ 등 총 4명이 있다.

‘이달의 아티스트’ 카드 월렛은 각각의 아티스트가 총 100장까지만 한정 판매를 진행한다.

카드 100장 가운데 1장은 스페셜 에디션 월렛 상품으로 선보이며 구매자들 가운데 추첨을 거쳐 해당 아티스트의 NFT가 에어드롭된다.

한편 디센트 카드 월렛은 NFC 통신 서비스를 활용해 탭 한 번으로 월렛 등록 진행 및 서명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이더리움을 비롯해 클레이튼, 폴리곤, 바이낸스 스마트체인, 셀로, 아발란체, 아비트럼 등 다양한 형태의 이더리움 호환 네트워크(EVM)를 지원하고 있다.

이어 디센트 앱 내부의 댑 브라우저를 활용해 블록체인 댑 서비스 및 NFT 마켓과의 연동도 실행할 T 있다.

디센트의 개발사 ‘아이오트러스트’의 한 관계자는 “2월의 카드 월렛은 암호화폐와 NFT 등의 가상 화폐를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돕는 콜드월렛 기능과 더불어 카드의 간편성 및 아티스트의 디자인까지 한꺼번에 포함하고 있는 만큼 소장 가치가 클 것으로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블록체인 월렛 ‘디센트’는 지난 1월 중순 객실을 비롯해 워터파크, 스키, 골프 등 갖가지 레저 시설 이용권을 포함한 용평 리조트의 ‘오빌리 NFT’ 카드 월렛을 선보인 바 있다.

‘오빌리 NFT’ 카드 지갑은 지난 2월 2일부터 2월 3일까지 이틀 동안 팔라스퀘어 및 용평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판매됐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