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7월 15, 2024
HomeToday‘네오위즈’, 블록체인 월렛 서비스 업체 ‘해치랩스’와 파트너쉽 추진

‘네오위즈’, 블록체인 월렛 서비스 업체 ‘해치랩스’와 파트너쉽 추진

지난 27일, 네오위즈가 자체적으로 구축한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인텔라 X’의 보안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블록체인 월렛 서비스를 제공하는 ‘해치랩스’와 파트너쉽을 맺었다고 발표했다.

네오위즈는 이번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해치랩스의 보안 감사 솔루션인 ‘해치 오딧’을 인텔라X에 도입할 방침이다.

‘해치 오딧’은 스마트 컨트랙트 보안감사 서비스로, 블록체인 기술 기반 서비스의 안전성을 확보하기 위해 스마트컨트랙트 감사는 필수 요건으로 알려져있다.

네오위즈와 해치랩스는 ‘인텔라X’의 보안을 극대화함과 동시에 기술 신뢰도를 제고하기 위해 개발 역량을 집중할 예정이다.

또한 견고한 네트워크를 중심으로 웹3 기반의 게임을 즐기는 데 필요한 서비스를 안정적으로 제공하는데 주력할 예정이다.

한편 해치랩스는 ‘해치 웹3 론칭 프로그램’을 바탕으로 보안감사 서비스인 ‘해치 오딧’을 비롯해 법인용 가상자산 월렛인 ‘헤네시스’, 법인용 거래 시스템, 웹3 게임 전용 소셜 로그인 지갑서비스인 ‘페이스 월렛’ 등을 원스톱으로 제공중이다.

이 프로그램은 블록체인 기술을 바탕으로 하는 ‘웹3.0’ 서비스 운영에 필수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며, 현재 국내외의 다양한 게임사 및 콘텐츠 업체 50여 개에 서비스되고 있다.

한편 지난 28일 네오위즈는 겜프스엔이 현재 제작중인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브라운더스트2’ 티저 페이지를 선공개한 바 있다.

게임 ‘브라운더스트2’는 지난 3월경 최초로 개발 소식이 알려졌고, 현재는 네오위즈가 서비스중인 ‘브라운더스트’의 후속작으로 결정된 상태다.

‘브라운더스트2’는 전작인 ‘브라운더스트’와 동일한 스타일인 2D 그래픽 및 일러스트를 핵심으로 한다.

한편 티저 사이트에서는 ‘브라운더스트2’에 대한 세부 정보 및 1분 40초 분량의 홍보 영상을 만나볼 수 있다.

네오위즈의 한 관계자는 “브라운더스트 지식재산(IP)가 갖고 있는 장점은 살리고,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할 것”이라고 전했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