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7월 27, 2024
HomeToday‘그레이브릿지’, NFT 대중화 실현 위해 “KNC와 함께하는 비블록 기획전” 추진

‘그레이브릿지’, NFT 대중화 실현 위해 “KNC와 함께하는 비블록 기획전” 추진

‘그레이브릿지’가 최근 NFT 대중화를 실현하기 위해 “KNC와 함께하는 비블록 기획전”을 진행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그레이브릿지는 현재 비블록 가상자산 거래소, 비블록NFT를 운영중이다.

그레이브릿지 측은 이번 기획전을 열고 유명 기업들 및 NFT 전문 작가들 및 작품들을 일반인들에게 적극 소개해 NFT 활성화를 본격화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지난 2월 13일 비블록NFT 등이 전한 소식에 따르면 이번 2월 25일까지 ‘KOREA NFT CENTER’(이하 KNC)에서 추진하는 기획전은 위메프오를 비롯해 사가와후지이, 아방가르드 프로젝트, 캣보티카 프로젝트 등의 주요 프로젝트 및 인지도 높은 NFT 작가들이 함께한다.

또한 비블록NFT 월간비블록을 바탕으로 작품을 선보이는 다양한 작가들의 오프라인 밋업도 진행될 예정이다.

전시 1주 차에는 인공지능 아티스트 클럽의 작품들이 선보여질 예정이다. 이 그룹은 아티스트들이 지향하는 세상을 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해 작품으로 구성하고, 특별한 볼거리 및 다양한 작가 세계관에 대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위메프오’는 ‘착한배달’과 ‘공정배달’이라는 슬로건을 실천하는 ‘위메프오’ 특유의 귀여운 마스코트인 ‘오사장(OHSAJANG)’과 ‘포미(POMI)’를 NFT로 공개할 예정이다.

‘캣보티카 프로젝트’는 전시회에서 고양이 로봇 캐릭터를 ‘3D’ 방식으로 만들어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전시 2주차 때에는 비블록NFT 내의 인증 작가들이 함께하는 비블록 전시관이 공개된다.

특히 현재 전 세계 시장에서 작품성 및 높은 예술성을 인정받은 뛰어난 작가들이 대거 함께해 이번 전시회의 취지인 ‘NFT 대중화’에 동참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이번 전시회의 기업관에서는 ‘오직 나만을 위한 명품’을 테마로 하는 사가와후지이가 실물 연계 NFT를 선보일 예정이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