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4월 18, 2024
HomeCrypto마이이더월렛 CEO, 런던 업그레이드 변화 5가지 중 사용자에게 중요한 2가지는?

마이이더월렛 CEO, 런던 업그레이드 변화 5가지 중 사용자에게 중요한 2가지는?

이더리움은 목요일에 업그레이드를 받아 네트워크 블록체인을 여러 차례 수정했다.

MyEtherWallet의 CEO이자 설립자인 코살라 헴찬드라는 특히 중요한 두 가지 변화를 지적했다.

헴찬드라는 코인텔레그래프에 보낸 논평에서 “런던 업그레이드로 현재의 이더리움 네트워크에 약 5가지 변화가 추가되었지만, 나는 그 중 2가지만이 일상적인 사용자들에게 중요하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는 “시간 폭탄 지연”을 두 가지 중 첫 번째 것으로 언급하면서 다음과 같이 덧붙였다.

“이더리움이 시작된 이래, 기본적으로 이더리움이 제때에 PoS나 ETH 2.0으로 이동하도록 하는 하드 코딩된 값이 있었다. 이 값은 특정 블록 번호 이후 블록 난이도를 기하급수적으로 어렵게 만들어 채굴자들이 새로운 블록을 채굴하는 것을 불가능하게 만들 책임이 있으며, 그들은 ETH2네트워크로 이동해야 한다.”

“하지만 개발 지연으로 인해 이 시간 폭탄이 계속 지연되었고 런던 포크에서는 마지막으로 폭탄이 연기될 것 이다.”

이더리움은 최근 몇 년간 확장성 문제를 겪었는데, 특히 탈중앙화 금융, 즉 DeFi 솔루션을 사용할 때 발생하는 높은 수수료에서 두드러진다.

오랫동안 Etherum 2.0 (Eth2)는 이더리움 블록체인에 확장성을 가져다 줄 것으로 예상되는데, 여기에는 PoS(Proof of Stake) 또는 합의 메커니즘으로 전환하는 것이 포함된다.

Eth2의 로드맵은 2020년 12월에 공식적으로 시작되었다.

또한 헴찬드라는 EIP-1559를 런던 하드 포크가 가져온 두 번째 중요한 변화로 지적했다.

그는 “EIP 1559는 본질적으로 이더리움 tx 수수료의 처리 방식을 바꾸는 논란이 높은 변화”라며, 다음과 같이 말했다.

“이를 통해 거래수수료를 태우는 등 두어 가지 큰 변화를 가져와 유통 중인 전체 ETH의 증가세를 줄일 수 있을 것 이다. 그러나, 채굴자들이 더 이상 장려책으로 tx 수수료를 받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이 변화는 크게 논의되었다.”

“이 변화는 또한 채굴자들에게 당신의 tx를 포함한 것에 대해 팁을 주는 팁 메커니즘을 가져오고, 이 팁은 광부에게 직접 갈 것이며 태워지지 않을 것이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