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4월 25, 2024
HomeBlockchain호로위츠, 시리즈A 투자 라운드 주도하는 사연은?

호로위츠, 시리즈A 투자 라운드 주도하는 사연은?

Horowitz는 사용자들이 Syndicate를 위한 시리즈 A 투자 라운드를 주도하고 있다고 지난 화요일 발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안드레센의 일반 파트너 중 한 명인 알리 야히야는 DAO가 사람들 간의 경제 조정의 중심에 있다는 신디케이트의 비전에 끌린 상황이라고 암호화폐 전문매체 코인텔레그래프가 보도했다.

DAO는 커뮤니티 구성원이 공동으로 소유하고 관리하는 인터넷 토종 조직으로, 현재 사용 중인 오래된 레거시 시스템을 대체할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는 상황이다.

Andreessen 임원은 DAO가 기존의 엔터프라이즈 기능을 소프트웨어 코드로 대체하기 때문에 DAO는 인간의 조정을 위한 더 나은 디지털 네이티브 메커니즘이라고 주장하며 DAO를 기업과 비교했다.

신디케이트는 여러 투자자들로부터 80만 달러를 모금한 후 지난 6월 자사 플랫폼의 비공개 베타 버전을 출시했다. 지난 3월 이데오코랩벤처스가 주도하는 종자투자에서 100만 달러를 창출했다.

시리즈 A 펀드는 외부 투자를 통해 운영 규모를 확장하려는 신생 스타트업이 추구하는 경우가 많다.

이 단계에 도달한 기업들은 탄탄한 실적을 쌓거나 유망한 사용자 기반을 구축했다. 앤드리슨 호로위츠는 신디케이트 투자 라운드의 목표를 구체적으로 밝히지 않았지만, 대부분의 시리즈 A는 2,000만 달러 미만을 모금했다.

투자자들이 분산원장 기술과 관련한 유망한 활용 사례를 활용하려는 가운데 올해 들어 벤처펀딩이 블록체인 업계에 쏟아진 상황으로 전해지고 있다.

앤드리슨 호로위츠는 최근 22억 달러로 사상 최대 규모의 크립토 벤처 펀드를 론칭하면서 이러한 자본 조성에 앞장서고 있는 상황이다.

또한 최근에는, 가상화폐 거래와 변동성이 없는 토큰에 전념하는 플랫폼들이 현재까지 가장 큰 자금 지원을 받고 있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