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4월 26, 2024
HomeBlockchain바이낸스, 피어투피어 플랫폼에서 상장 폐지

바이낸스, 피어투피어 플랫폼에서 상장 폐지

바이낸스 암호거래소는 12월 31일 중국 위안화를 피어투피어 거래 플랫폼에서 상장폐지한다고 공식 발표했다.

바이낸스는 위안화 거래쌍을 해지하는 것과 함께 중국 본토 사용자들을 위해 자사 플랫폼에 대한 접근을 계속 제한하면서 이 지역과 연계된 것으로 밝혀진 계정에 대한 새로운 조치를 도입할 예정이다.

바이낸스는 특히 그러한 계좌들을 출금 전용 모드로 제한하고, 거래를 인출, 상환 및 마감 포지션으로 제한할 것이다.

바이낸스는 “피어투피어 플랫폼이 2017년 중국 본토 시장에서 철수했다”고 강조했으며 그 이후 이 지역에서 교환 사업을 하지 않았다.

거래소는 중국에 본사를 둔 사용자들이 퇴출 이후 바이낸스에 접근할 수 없었다고 말했다.

바이낸스 암호 화폐 거래소는 지난 2017년 중국 시장을 떠났음에도 불구하고 아직 플랫폼에서 중국 국화와 관련된 거래를 중단하지 않았다.

그리고 바이낸스의 대표는 “중국에서 금융은 어떤 활발한 거래도 하지 않고 있다”며, “우리는 또한 휴대폰 등록이 차단되었고 바이낸스 앱은 중국에 기반을 둔 소비자들에 의해 다운로드가 불가능하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 “우리는 또한 CNY 거래 쌍들의 상장을 폐지하고 바이낸스 P2P에 대한 서비스를 중국에 기반을 둔 모든 사용자들에게 제한하기 위한 추가 조치를 취했다”라고 덧붙였다.

이 소식은 중국 정부가 지난 9월 말에 또 다른 주요 암호 사용 금지를 발표한 지 몇 주 만에 나온 것이다.

중국 내 암호 사용 금지에 맞서기 위해 여러 주 당국이 힘을 합친 것인데, 많은 주요 암호화 회사들이 그들의 서비스의 일부를 이전하거나 방향을 바꾸도록 강요 받았다.

세계 최대의 암호화 거래소 중 하나인 후오비는 새로운 중국의 금지로 인해 수익에 영향을 받을 가능성이 높은 회사이다.

후오비의 대표는 “역사적인 이유로 인해, 우리는 중국 본토에 일정 비율의 사용자 기반을 두고 있다”며, “중국 본토 사용자 계정을 은퇴하는 것은 단기적으로 회사의 수익에 일정한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말했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