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3월 30, 2024
HomeMarket바이낸스, 플랫폼에 폴리곤 메인넷 완전 통합

바이낸스, 플랫폼에 폴리곤 메인넷 완전 통합

암호화폐 전문매체 코인텔레그래프에서 전한 보도자료에 따르면, 바이낸스는 폴리곤(MATIC) 메인넷을 플랫폼에 완전히 통합했다. 

앞으로 바이낸스 트레이더는 바이낸스 계정을 통해 MATIC를 입출금할 수 있으며, 동시에 스시스왑, 발란서, 에이브 등과 같은 분산형 애플리케이션, 즉 DApps과도 상호 작용할 수 있다. 

이러한 통합은 기존의 폴리곤 브릿지를 사용하지 않고도 트레이더들이 해당 디앱을 저렴하고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이다.

이번 발표는 특히 MATIC 메인넷 토큰에 초점을 맞추고 있지만, 바이낸스는 ERC20, BEP2, BEP2 그리고 BEP20 MATIC 관련 토큰 또한 지원할 계획이다.

바이낸스는 폴리곤의 최근 통합을 마크하고 있는데, 이미 자사 네트워크가 후오비, 코인베이스 월렛 등과 작업하며, 같은 효과를 거두고 있기 때문이다. 

해당 스케일링 솔루션은 메타마스크, 인푸라 등 다양한 이더리움 중심 서비스에서도 지원된다.

디앱 사용자들은 이더리움 2.0이 확장성 문제를 대부분 해결해 주기를 끈기 있게 기다리고 있다. 

그러나 폴리곤이 일단 그 공백을 메우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폴리곤 네트워크는 개발자들에게 그들의 모든 디앱을 위한 독특한 사이드 체인을 구축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하는데, 이것은 대량 채택에 필요한 성장 능력을 제공할 수 있다.

디벨롭 역시 이미 그러한 능력을 이용하고 있다. 최근 폴리곤은 게임 중심의 폴리곤 스튜디오를 설립해 분산형 게임을 구축하고 NFT의 힘을 활용했다.

한편, 바이낸스에 대해서는 상황이 조금 더 불분명하다. 말레이시아에서 세계 최대 규모의 암호화폐 거래소인 바이낸스 거래소가 막 금지됐다. 

이 지역에서 사업을 중단하는 데는 14일이 걸릴 것이다.

이 뉴스는 바이낸스가 거래소 플랫폼의 인출 한도를 줄이고 세금 신고 도구를 도입했음에도 불구하고, 유럽에서 암호화폐 파생상품 거래를 중단 할 것이라는 소식이 들린지 얼마 안 돼 나왔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