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3월 28, 2024
HomeMarket암호화폐세 표결 앞두고, 美의원 및 커뮤니티 갑론을박

암호화폐세 표결 앞두고, 美의원 및 커뮤니티 갑론을박

버지니아주와 애리조나주 출신의 민주당 마크 워너 의원과 키이스틴 시네마 상원의원이 각각 채굴자와 지갑 제공업체에 대한 가상화폐 세금 신고 부담을 덜어주는 내용의 인프라법 개정안을 새로 발의했다.

https://twitter.com/elonmusk/status/1423780661639344131?s=20

페리안 보링 상원의원은 토요일 오후(현지시간) 새로운 세금 신고 규정을 적용받지 못하도록 하는 내용의 가상화폐 채굴자,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지갑 제공자를 제외 개정안을 지지하고 있다.

이 개정안은 오하이오주 공화당 롭 포트먼과 함께 같은 의원들이 제안한 이전 업데이트를 더 퍼지게 할 것이다.

현재 개정안은 이들을 이용자 간 암호화폐 이전을 촉진하는 ‘브로커’로 간주하고 있다.

만약 이들 기업들이 실제로 중개업자로 분류된다면, 그들은 실제 고객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사용자 거래를 감시하고 추적해야 할 것이다.

제안된 법에 반대하는 사람들은 또한 채굴자와 프로토콜 개발자들이 이러한 의무를 적절하게 이행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할 것이라고 말한다.

거의 예외 없이, 암호화폐 커뮤니티는 제안된 인프라 법안에 반대하는 연합 전선을 형성하기 위해 협력해왔다.

많은 인플루언서들은 팔로워들에게 주정부와 지역 대표들에게 그들의 반대 목소리를 낼 것을 촉구해왔다.

이들의 견해에 따르면, 새로운 세금 신고 요건은 암호화폐 채굴자, 지갑 제공자 및 프로토콜 개발자들에게는 실행 불가능하며, 이는 이들의 구현이 업계의 혁신을 억누르고 다른 관할구역으로의 이탈로 이어질 수 있음을 의미한다.

잭 도시 트위터 최고경영자(CEO)는 “개정안이 특히 오픈소스 개발자들에게 더 불리하다”고 주장하며, 워너 의원의 개정안에 반대했다.

워싱턴 DC 소재 암호화폐 싱크탱크인 코인센터를 이끌고 있는 제리 브리토는 두 개의 경쟁 개정안아 디지털 자산 시장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자세히 설명하는 트위터를 썼다.

그는 “기술적 승자와 패자를 고르는 잘못된 시도”라고 설명한 워너의 초기 수정안을 론 와이든, 신시아 루미스, 팻 투미가 포함된 초당파 그룹이 내놓은 대안 제안과 대조했다.

브리토는 토요일 워너 의원이 제출한 수정안에 대해 “아직도 조세신고 요건에서 프로토콜 개발자를 배제한 와이든-루미스-투미 수정안보다 미흡하다”고 밝혔다.

한편, 상원은 더 이상의 지연을 막기 위해 토요일 늦게나 일요일에 이 법안을 표결할 것으로 예상된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