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4월 25, 2024
HomeCrypto美 하원의장, 이번주 1조달러 인프라법 통과시킬 것

美 하원의장, 이번주 1조달러 인프라법 통과시킬 것

로이터 통신에 따르면, 9월 26일 일요일 펠로시 의장은 법안이 통과될 것이라고 확신을 하면서, “이번 주에 법안을 통과시킬 것이라 말하겠다.”고 법안 통과 날짜에 대해 발표했다.

보도에 따르면, 같은 날 오전 그녀는 법안이 통과될 것으로 믿지 않는 한 표결에 부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낸시 펠로시 미국 하원의장은 바이든 행정부가 논란이 되고 있는 1조 달러 규모의 초당적 인프라 법안을 9월 30일 목요일에 통과시킬지 여부를 표결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이어 그녀는 “내일 9월 27일 원내 초당적 인프라 프레임워크에 대한 논의를 시작해, 9월 30일 목요일에 표결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펠로시 의장은 이번 투표는 2021년 육상운송 재허가법이 만료되기 하루 전에 실시될 것이라고 말했다.

8월 10일 초당적 지원으로 상원을 통과한 이 법안에 포함된 조항은, 준수에 필요한 정보를 보유하지 않는 분산형 네트워크 검증자와 소프트웨어 개발자에게 엄격한 보고 요건을 의무화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이 법안은 8월 10일 통과되었지만, 신시아 루미스, 롭 포트만, 마크 워너, 키이스틴 시네마, 론 와이든 상원의원이 초당적으로 지지한 개정안에서 검증자, 개발자, 노드 운영자에게 법률을 면제해 주려고 했다.

암호화폐 공동체에는 유감스럽게도, 알라만 상원의원 리차드 셸비의 단독 반대는 이 개정안이 이 법안에 추가되는 것을 막았다.

그러나 이 인프라 법안은 3조5000억 달러의 후속 사회복지 및 기후법안과 관련된 협상이 끝날 때까지 보류해야 한다고 생각하는 일부 의원들의 반대에 직면해 있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