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3월 29, 2024
HomeCrypto트위터, 사용자가 자신의 프로필에 BTC 및 ETH 주소 추가기능 개발 중

트위터, 사용자가 자신의 프로필에 BTC 및 ETH 주소 추가기능 개발 중

코인텔레그래프에 따르면, 트위터는 사용자가 자신의 프로필에 비트코인과 이더리움 주소를 추가할 수 있는 기능을 개발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이번 업데이트는 올해 5월 선보인 트위터의 팁 항아리(Tip Jar) 기능 중 하나로, 이 팁 항아리는 이번 주 초 등장한 콘텐츠 크리에이터를 위해 비트코인(BTC) 팁을 제공할 수 있게 한다.

이탈리아의 모바일 개발자이자 자칭 ‘리커’ 알레산드로 팔루찌는 2일 트위터 앱 버전 설정 툴바에서 BTC와 ETH 지갑 주소 옵션을 보여주는 스크린샷을 트위터에 올렸다.

이 뉴스는 비공식적인 것이지만, 트위터의 상품담당 리더인 Kayvon Beykpour는 팔루찌의 1일 포스트에 대해, 해당 라이트닝과 “곧” 화살표 이모티콘에 관한 글을 리트윗했다.

지난 7월 잭 도시 트위터 CEO는 BTC 팁이 상업 및 구독과 같은 수단을 통해, 해당 자산을 플랫폼에 통합하려는 회사의 광범위한 계획의 일부라고 암시했다.

맥루머스의 31일 보도에서는, BTC 팁 기능이 라이트닝 네트워크 결제 플랫폼 스트라이크를 활용할 것이라고 주장했다.

그러나 팔루찌는 BTC 주소를 사용자 프로필에 추가하기 위해 “스트라이크 계정을 연결할 필요는 없다”고 시사했다.

한편, 잭 도시 CEO의 Square Inc.는 2021년에 보조 수탁 지갑과 BTC 기반의 분산형 금융 서비스를 포함한 여러 BTC 이니셔티브를 개략적으로 설명했다.

디지털 골드인 비트코인이 트위터에서 콘텐츠 크리에이터들에게 팁을 주는 데 이용된다는 생각은 놀라운 일이 아니지만, 도시가 BTC 최대주의자라는 점에서, ETH의 포함 여부는 과거 이더리움과 관련되는 것을 특별히 거부해 온 도시에게는 아직까지 미지의 영역으로 보인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