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4월 25, 2024
HomeCrypto올해는 9월은 다르다?! 18만 달러 전망 나와

올해는 9월은 다르다?! 18만 달러 전망 나와

“신비한” 9월을 보는 크립토?! 암호화폐가 과거와는 다르게 “경이로운” 9월 실적으로 스타트를 끊으며, 18만 달러의 전망이 나왔다.

BTC/USD scenario. Source: Pentoshi/Twitter(https://cointelegraph.com/news/bitcoin-bull-run-sparks-180k-btc-price-prediction-ahead-of-institutional-fireworks)

Cointlegraph Markets Pro and TradeView의 데이터는 거의 2주 만에 처음으로 5만 달러의 장벽을 넘어섰을 때 BTC/USD를 추적했다.

이날 가장 큰 규모의 암호화폐인 비트코인은 4.5%의 상승률을 보였지만, 상위 10개 알트코인 중 3개가 모두 7% 이상의 상승률을 보였다.

대체로 긍정적인 배경에서 거래자들은 당연히 비트코인의 전망을 낙관했다.

Pentoshi는 자신의 트위터 팔로워들에게 “50k에서 58~60k 이상으로 꺾어라. 현재 지원 역할을 하고 있는 200D MA 위에 앉아 있다”고 요약했다.

그는 이어 “당신의 가격 발견 계획은? Highs 3배 이상이면 180K 정도 되는 것이 타당해 보인다. 10%를 벌기 위해 새로운 선수를 만들면 안 된다. 마지막 범위에 진입하기 직전이야.”라고 말했다.

18만 달러의 BTC 가격은 많은 이들에게 신기한 전망이며, 2021년 말 주식 대 유동성 크리에이터 플랜B가 설정한 13만 5천 달러의 최소 목표치를 훨씬 능가한다.

동료 트레이더인 렉트 캐피털은 “지금까지 암호화폐에게 9월은 화려한 달이었다”고 덧붙였다.

올해 9월 달의 첫 이틀은 가상화폐 시장에서는 늘 부진한 달이었던 9월의 역사적 규범과 극명하게 대비됐다.

앞을 내다보면, 기관의 보도는 앞으로 몇 주 동안 더욱 흥미를 돋우게 할 것이다.

BrightScope & Digital Assets Data의 창립 CEO인 마이크 알프레드는 “많은 크고 중요한 기관들이 여름 동안 비트코인을 구입했다”고 지적했다.

이어 “그들은 9월 7일부터 11월 19일 사이에 구입 사실을 발표할 것이다. 불꽃놀이를 즐기라”라고 덧붙였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