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3월 28, 2024
HomeMarket운영정지 된 암호화폐 거래소 크립시 피해자들, 추가 보상 받게 돼

운영정지 된 암호화폐 거래소 크립시 피해자들, 추가 보상 받게 돼

지난 주, 현재 소멸된 암호화폐 거래소 크립시(Cryptsy)의 일부 이전 사용자들은 진행 중인 계층 정산 과정에서 새로운 전환점을 알리는 안내문을 받았다. 

미국 연방지방법원이 플로리다 남부지구에 대해 승인한 이 문서는 2016년 디지털 금융 플랫폼 붕괴로 사기당한 사람들은 추가 복구로 돈을 받을 자격이 있다고 명시하고 있다.

Cryptsy는 사용자가 플랫폼에서 자금을 회수하는 문제로 수개월 동안 보고한 후, 2016년 1월에 파산한 암호화폐 거래소였다. 

이후 법원은 크립시 창업자 폴 버논이 중국으로 도피하기 전 수백만 달러 상당의 고객 디지털 자산을 훔친 사실을 밝혀냈다. 

그해 말 거래소 이용자 집단이 회사와 설립자를 상대로 집단소송을 벌였고, 크립시에 남은 자산은 법정관리에 들어갔다.

법원이 지정한 수령인은 파산한 회사와 관련된 다양한 자산을 청산하기 시작했고, 2017년 6월까지 피해자 사이에 분배될 150만 달러를 모았다.

이어 수령인과 계층 대표는 코인베이스에 대해 추가 소송을 제기했는데, 코인베이스는 버논이 훔친 자금을 미국 달러로 환산할 수 있도록 해 버논의 행위를 보조 및 방조했다고 주장했다. 

코인베이스가 2020년 1월 크립시 계정주를 사취하기 위해 거의 100만 달러를 지불하기로 합의함에 따라, 약 3년간의 소송이 집단소송 해결로 끝났다.

가장 최근의 통지는 사기당한 자금의 또 다른 회복과 관련이 있다. 

폴 버논의 여자친구인 슈샤 류에 대한 법적 조치로 피해자 대표들이 해당 계층 대신 875,000달러를 추가로 확보하게 되었다.

해당 자금은 이전 두 정산에서 유효한 청구를 했거나, 2022년 1월 12일까지 류 합의에서 유효한 청구를 제출한 사람에게 비례적으로 배분된다. 

고지서에 따르면, 2022년 2월 20일 이전에 지급이 시작될 것으로 예상된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