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4월 20, 2024
HomeMarket솔라나 생태계 프로젝트 오르카, 1800만 달러 시리즈A 펀딩 라운드 성료

솔라나 생태계 프로젝트 오르카, 1800만 달러 시리즈A 펀딩 라운드 성료

솔라나 생태계 프로젝트 오르카는 크립토 최대 벤처펀드 일부가 주도하는 1,800만 달러 시리즈 A 투자 라운드를 마무리하며, 유명 투자자들이 SOL을 기반으로 한 스타트업 지원에 열을 올리고 있다는 추가 증거를 제시했다.

분산형 거래소로 운영되는 오르카는 이 펀드를 통해 솔라나를 위한 자동화된 마켓 메이커 솔루션 개발을 계속할 것이라고 회사측이 22일 발표했다.

이번 인상은 모리 유타로와 그레이스 콴으로 구성된 2인조 팀이 사업을 시작한 지 8개월도 채 되지 않은 시점이다.

시리즈 A에는 쓰리 애로우 캐피탈, 폴리체인, 플레이스홀더, 코인베이스 벤처스 외에도 점프 캐피탈, 시노 글로벌 캐피탈, 디파이언스 캐피탈, 지 프라임, 콜랩+통화 그리고 솔라나 캐피탈 등이 참여했다.

오르카는 단순화된 DEX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다른 자동화 시장 메이커들과 차별화를 꾀한다.

그것은 현재 390억 달러가 넘는 가치를 지닌 솔라나 블록체인에 론칭한 최초의 프로토콜 중 하나였다.

앞서 코인텔레그래프가 보도한 대로, S 네트워크는 지난 주 그레이프 프로토콜을 위한 초기 DEX 제공과 연계하여 큰 서비스장애를 경험했다.

분산형 거래소들은 블록체인의 가장 큰 트렌드 중 일부를 자본화하려는 투자자들로부터 상당한 관심을 받았다.

DEXs는 기존 플랫폼을 괴롭히는 무수한 문제를 해결하는 동시에 혁신적인 거래 솔루션을 제공하고 신규 참가자에게 진입 장벽을 낮추겠다고 주장한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