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4월 26, 2024
HomeBlockchain유럽인 대다수가 가상화폐 제작과 규제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나

유럽인 대다수가 가상화폐 제작과 규제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나

유럽연합(EU) 12개 회원국을 대상으로 실시한 대규모 여론조사에서 유럽인 대다수가 지방자치단체가 가상화폐를 만들고 규제하는 것을 선호할 것으로 나타났다.

레드필드 앤 윌튼 스트래티지스는 에스토니아, 프랑스, 독일, 그리스, 헝가리, 이탈리아, 라트비아, 리투아니아, 네덜란드, 폴란드, 포르투갈, 스페인 응답자 3만1000명을 대상으로 유로뉴스를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했다고 암호화폐 전문매체 코인텔레그래프가 보도했다.

유럽위원회(EC)가 제안한 새로운 암호법을 배경으로 각국 응답자 중 사자 비율이 국가별 암호화폐 창출을 지지했다.

그러나 사내 토큰의 주된 이유는 유럽연합(EU)으로부터 재정적으로 독립했기 때문이라고 예상이 되고 있다.

이중 그리스(40%), 이탈리아(41%), 에스토니아(39%) 응답자가 가장 높은 국가암호화폐 지지율을 보였으며, 다른 나라 응답자의 평균 30%가 국가암호화폐에 찬성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런 추세와는 다르게 네덜란드 응답자의 37%가 국가 암호 이니셔티브 출시에 반대해 지지율 18%를 앞질렀다.

게다가 31,000명의 응답자 중 거의 60%는 자국 정부가 유럽연합에 의존하기 보다는 금융 규제를 결정하기를 원하는 상태였다.

현재 유럽은 암호화 자산에 대한 규제 프레임워크의 이행을 기다리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EC는 현재 유럽연합 전역에서 암호화 자산에 대한 규제를 시행하려고 시도하고 있는 중이다.

2020년 9월 24일 EC는 회원국의 암호화 자산 처리와 관련된 입법 제안을 포함하는 새로운 디지털 금융 패키지를 제안했다.

이러한 움직임에 명확성을 제공하면서, EC는 “소비자들에게 보다 안전하고 디지털 친화적인 규칙을 만듦으로써, EU의 금융 분야, 특히 매우 혁신적인 디지털 스타트업을 위한 책임 있는 혁신을 증진시키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밝혔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