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3월 29, 2024
HomeMarket진수옵션 거래 제공하는 분산형금융 프로젝트 ‘탈레스’ 시드펀딩 성료

진수옵션 거래 제공하는 분산형금융 프로젝트 ‘탈레스’ 시드펀딩 성료

진수(binary) 옵션 방식의 거래를 제공하는 분산형 금융 프로젝트가 250만 달러의 시드 라운드를 마무리했다.

https://blog.synthetix.io/thales-secures-seed-funding-from-synthetixdao/

‘진수 옵션’은 거래자가 기반 시장이나 암호화폐의 가격 움직임을 추측할 수 있도록 해주는 금융상품이다. 

두 가지 가능한 결과가 있는데, 이것이 그것들이 이항성(binary)으로 여겨지는 이유다.

탈레스(Thales )는 출시 시점에 가상화폐, 상품, 주식, 인덱스 상품 등 60여 개의 서로 다른 자산을 보유한 시장을 지원한 뒤, 스포츠 시장으로 진출할 예정이다. 

탈레스 플랫폼을 위한 전략적 투자 라운드는 프레임워크 벤처스와 아폴로 캐피탈이 주도했다. 

여기에는 LD캐피털, 허니DAO, LAO, 지 프라임 캐피탈, IOSG 벤처스, D64벤처스, 고지캐피털 등 벤처캐피탈이 참여했다.

이날 발표에서는 토큰 생성 행사부터 프로토콜의 전략적 파트너들의 2년 간 토큰 베스팅(수령권) 전략이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번 자금조달 라운드는 이달 초 Synthetix 창업자 케인 워윅이 제안한 방식인 ‘DAO 우선 자본 형성’을 활용해 마무리됐다. 

이 접근방식은 토큰 보유자 기반 거버넌스를 합법적인 구조와 과정을 거치는 것보다 훨씬 빠르게 분산형 자치조직(Decentralized Autonomous Organization)을 사용할 수 있게 한다.

탈레스는 이더리움 네트워크에서 바이너리(진수) 옵션과 온체인 파생상품을 거래하기 위한 Synthetix 생태계 구축 프로젝트다. 

2020년 말 Synthetix의 핵심 기여자들은 탈레스가 될 바이너리 옵션 트레이딩 플랫폼을 개발하기 위한 외부 팀을 찾기 시작했다. 

탈레스는 SynthetixDAO로부터 시드 펀드를 받아 프로젝트를 시작했다.

탈레스 토큰 분배 모델은 채무가 있는 SNX지분을 가진자들이 청구할 수 있는 토큰 1억개 중 35%를 보유한 액티브 Synthetix 커뮤니티 회원들에게 가중될 예정이다. 

또한 45%는 다양한 인센티브 프로그램과 수익률 팜으로 가고 20%인 2000만 탈레스 토큰은 현재와 미래 팀에 배정된다.

탈레스 에어드랍은 8월과 9월에 발생할 것으로 보인다고 Synthetix의 핵심 기고자인 조던 맘타지가 전했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