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4월 25, 2024
HomeCrypto스트래치먼, 암호화폐는 살아남을 것! ETH의 BTC 능가 가능성 알 수 없어

스트래치먼, 암호화폐는 살아남을 것! ETH의 BTC 능가 가능성 알 수 없어

매니지먼트 파트너 A&C 어드바이저스의 다니엘 스트래치먼은 코인텔레그래프와의 인터뷰에서 “우리는 암호화폐의 후반전에 있고 현재 BTC가 1위를 유지할 것으로 보이지만, 올해 레드삭스가 무너지는 것처럼 우리도 (앞 일은)모른다”고 말했다.

스트래치먼의 경험은 수십 년간의 재정 업무와 여러 권의 책을 쓰는 것을 포함한다.

그는 “그것은 시장 반응과 투자자의 관심으로 귀결된다”고 덧붙였다.

그는 “ETH가 BTC를 능가한다는 얘기가 많이 나오고 있고 그게 현실인데, 어떻게 될지 몇 이닝을 더 뛰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암호화폐 산업은 여러 가지 시장 사이클을 보았고, 각각에 따라 규모가 커졌다.

시가총액 규모에 따라 암호화폐 자산을 나열하는 코인마켓캡은 디지털 자산업계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데이터 출처가 된다.

크립토 자산은 엄청난 달러 가치를 달성했다.

코인마켓캡 100위 안에 든 거의 모든 암호화폐 자산은 10억 달러 이상의 가치를 지니고 있는데, 이는 암호화폐 산업의 성장과 중요성을 보여주는 증거다.

기술은 10여 년 전 비트코인이 개발된 이후 크게 발전했다.

또한 시가총액에서 BTC를 능가하는 다른 암호화폐에 대한 업계 용어인 “플립프닝(flippening)”에 대한 논의와 언급이 때때로 표면화되었다.

어떤 이유로 또 다른 암호화폐 자산이 시가총액에서 비트코인을 능가할 수 있을까?

스트래치먼은 “시장의 효용성과 투자자 채택 및 관심이 하나의 암호화폐 자산 혹은 두 개의 암호화폐 자산으로 BTC를 능가하는 원동력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스트래치먼은 BTC 플립프닝의 가능성(또는 그것들의 부족)과 그러한 이벤트의 중요성에 대한 질문에 “암호화폐 시장은 여기에 머물 자산 계급”이라고 말하며, 다음과 같이 덧붙였다.

“그것은 사라지지 않는다. 한 암호화폐 자산이 BTC를 초과한다면 그것은 투자자의 이익과 시장 효용성 모두를 시장 지배력에 기인할 것이다. 1980년 시가총액 기준으로 상위 5개 기업을 살펴보면 엑손, GM, 포드, 텍사스코 등이 있으며, 오늘날에는 애플, 마이크로소프트, 구글, 사우디 아람코, 아마존이 있는데, 상황이 변하고 그것이 바로 자유 글로벌 시장이 작동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괜찮다.”

비록 지난 몇 년간의 이야기들이 잠재적 경쟁자로써 이더리움(ETH)에 의문을 제기해 왔지만, 뒤집힐 가능성은 여전히 정량화되기 어렵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