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4월 25, 2024
HomeBlockchain쉐이프시프트, 두번째 에어드롭 완료

쉐이프시프트, 두번째 에어드롭 완료

비주관적 가상화폐 거래소 쉐이프시프트가 지난 7월 처음 발표된 광범위한 분산 공약의 일환으로 ‘페어드롭’으로 불리는 폭스 토큰의 두 번째 에어드롭을 완료했다.

661만3000개의 FOX 토큰이 33,000명 이상의 DAO 커뮤니티 회원들에게 배포되었다고 쉐이프시프트가 화요일 발표했다.

이 보유자들은 그들의 토큰이 보관이나 유동성 운용에 잠겨 있었기 때문에 이전에는 에어 드롭 보상을 받을 자격이 없었다.

DAO 커뮤니티 회원을 포함하도록 토큰 배포 과정을 개정하자는 제안이 9월 16일에 제출되어 압도적인 지지를 받았다.

쉐이프시프트는 분산화에 대한 광범위한 약속의 일환으로 업계 최초로 기업 구조를 해체한다고 발표한 후 7월에 백만 명 이상의 사용자에게 3억 4천만 개의 FOX 토큰을 에어드롭했다.

CEO Erik Voorhees는 조직의 어떤 부분이 다른 부분보다 오픈소스가 더 쉽다는 것을 감안할 때, 지방 분권을 반복적인 과정이라고 묘사했다.

이 과정의 일환으로 ShapeShift는 분산화로의 전환을 감독하는 기반을 구축했습니다.

이 재단은 향후 오픈소싱 과정이 확장됨에 따라 관련성이 떨어질 것이라고 부르히스는 말했다.

추후 쉐이프시프트는 모든 사용자를 위한 오픈 소스, 멀티 체인 자체 커스터디된 암호 화폐 플랫폼으로 더 잘 묘사될 것이다.

탈중앙화의 현대적인 전제는 2008년 P2P 전자현금 시스템의 장점을 설명하는 백서에서 블록 체인 혁명을 이끈 BTC의 익명 창조자 나카모토 사토시에 의해 유명해졌다.

그 이후로 등장한 많은 블록 체인 프로젝트들은 분산화를 약속했지만, 실제로는 ‘그림자 중앙 집중화’에 가까웠다.

최근 헤스터 피어스 증권거래국장은 완전한 지방분권화를 수용하지 않은 디파이 프로젝트가 연방규제에 위배되는 위험을 안고 있다고 경고했다.

피어스는 8월 디파이언트와의 인터뷰에서 “분권화를 원한다면 정말로 분권화가 필요한데, 규제당국의 관점에서 다른 범주에 들어가게 될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