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4월 26, 2024
HomeCrypto페이세이프, 결제플랫폼 디지털지갑에 20개 암호화폐 추가 통합

페이세이프, 결제플랫폼 디지털지갑에 20개 암호화폐 추가 통합

온라인 송금 서비스 스크릴(Skrill)의 모기업 페이세이프(Paysafe)는 이번 주 결제 플랫폼이 디지털 지갑에 추가로 20개의 가상화폐를 통합해 사용자에게 또다른 디지털 자산 추가 서비스를 제공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주부터 미국 밖의 고객들은 총 35개의 암호화폐에 접근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회사측은 말했다.

암호화폐 매입 및 판매 서비스는 미국의 48개 주와 지역에서도 이용할 수 있다.

새롭게 지원되는 가상화폐에는 에이브, 발란서, 커브, 컴파운드, 신세틱스, 유니스와프, 스시스와프 등 주요 디파이 자산이 포함된다.

폴리곤과 도지코인(DOGE)도 추가됐다.

페이세이프 그룹 내의 또 다른 송금 서비스인 NETELLER 사용자들은 또한 확장된 암호화폐 지갑에도 접근할 수 있게 된다.

루핀더 싱 페이세이프 수석 부사장은 “업계 전반의 활동이 급증한 후, 기존 및 새로운 디지털 지갑 고객들로부터 그 어느 때보다 암호화폐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의 목표는 소비자들이 스크릴이나 NETELLER를 사용하여 암호화폐에 더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라고 덧붙였다.

스크릴은 2020년 초 코인텔레그래프에 의해 암호화폐 채택의 잠재적 동인으로 파악됐다.

당시 이 회사는 암호화폐 전환 서비스와 비트코인(BTC)을 퀵체크아웃 모듈에 완벽하게 통합해, 암호화폐로 전환하는 주요 피벗을 노리고 있었다.

올해 초 스크릴 내부 조사 결과 조사 대상 고객 8,000명 중 28%가 암호화폐가 미래를 위한 좋은 투자라고 생각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38%는 이미 암호화폐를 취득한 경험이 있다고 답했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