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4월 24, 2024
HomeCrypto파파존스, 영국고객 대상 36달러 이상 피자구매 고객에 12달러 상당의 비트코인 보상

파파존스, 영국고객 대상 36달러 이상 피자구매 고객에 12달러 상당의 비트코인 보상

유명 피자 체인점 파파존스가 영국 고객들을 대상으로 암호화폐 보상을 제공하기 시작했다.

영국 파파존스 온라인 공지에 따르면, 피자 애호가들은 영국과 아일랜드의 지정된 장소의 지점에서 30유로 ($36) 이상을 지출하면 10유로($ 12) 상당의 비트코인 (BTC)을 받을 수 있다.

이용자들은 일요일 이전에 암호화폐 거래소 루노(Luno)를 통해 해당 비트코인에 대한 청구를 할 수도 있다.

파파존스의 BTC 교환 발표가 현재 왜 이용 가능한에 대한 이유는 명시되지 않았지만, 파파존스는 암호화폐와 관련된 주목할 만한 역사를 가지고 있다.

“비트코인 피자의 날(Bitcoin Pizza Day)”로 알려지게 된 ‘2010년 5월 22일’에, 라즐로 한예츠는 두 개의 파파 존 피자에 대해 성공적으로 암호화폐 거래를 완료한 최초의 인물이 되었다.

이후 암호화폐 공간에서는 ‘비트코인 피자의 날’을 전후해 암호화폐 관련 제안을 하는 피자 체인점들로 넘쳐나곤 했다.

작년, 암호화폐 교환소 비트플라이어(BitFlyer)는 샌프란시스코 상점에서 피자를 구입하여 다수의 노숙자 보호소에 기증했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