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3월 28, 2024
HomeBlockchain뉴욕멜론은행, 그레이스케일인베스트와 계약 체결

뉴욕멜론은행, 그레이스케일인베스트와 계약 체결

미국 최고 은행인 뉴욕멜론은행이 암호화폐 자산운용사 그레이스케일인베스트먼트(Grayscale Investments)와 대표 은행인 비트코인(BTC) 투자상품에 서비스 제공 계약을 체결했다.

그레이스케일은 비트코인에 간접 노출되는 주요 디지털 화폐 투자 상품인 그레이스케일 비트코인 트러스트(GBTC)의 자산 서비스 업체로 뉴욕멜론은행을 선정했다고 29일 밝혔다.

뉴욕멜론은행은 은 또한 GBTC가 ETF로 전환되는 즉시 이전 기관과 거래된 펀드 관련 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그레이스케일은 지적했다.

계약의 일부로, BNY Mellon은 2021년 10월 1일부터 GBTC에 기금 회계 및 관리를 제공할 것이다.

이 계약은 BNY Mellon의 플랫폼을 통해 확장성, 복원력 및 자동화 측면에서 Grayscale의 GBTC를 더욱 향상하는 것을 목표로 하며, 여기에는 디지털 자산 ETF를 지원하도록 특별히 설계된 기술이 포함된다.

Grayscale CEO인 Michael Sonnenshein은 Grayscale의 새로운 개발은 전략적인 목표로서 GBTC를 ETF로 전환하려는 회사의 노력을 강화하는 것이기 때문에 Grayscale에 있어서도 중요한 이정표라고 말했다.

뉴욕멜론은행의 자산 서비스 CEO이자 디지털 책임자인 Roman Regelman은 은행과 그레이스케일의 관계가 신뢰와 혁신의 정점에 있다고 지적했다.

그는 “빠르게 성장하는 디지털 자산 기능과 고객 선택권을 우리가 하는 모든 일의 중심에 두는 광범위한 전략에 있어 또 다른 중요한 이정표다”라고 덧붙였습니다.


그레이스케일의 GBTC만이 BNY Mellon의 전문성을 포함할 것으로 예상되는 유일한 잠재적 ETF는 아니다.

2019년에는 BNY Mellon이 Bitwise Asset Management가 제안한 비트코인 ETF의 이전 에이전트 및 관리자로 임명됐다.

미국 규제 당국은 비트코인 ETF를 승인하지 않았고, 최근 몇 달 동안 그러한 제품에 대한 여러 가지 규제 결정을 미루었다.

캐나다와 브라질과 같은 다른 글로벌 관할권에서는 캐나다 자산 관리인 3iQ의 ETF, 유럽 기업 코인셰어즈, 브라질 자산 관리인 QR 자산 관리를 비롯한 여러 비트코인 ETF 제품을 이미 출시한 상태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