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4월 19, 2024
HomeToday‘MSUC(Mad Skull Universe Club)’, ‘폴리트립스’와 MOU 추진

‘MSUC(Mad Skull Universe Club)’, ‘폴리트립스’와 MOU 추진

MSUC(Mad Skull Universe Club)가 최근 폴리트립스(POLYCLUB)와 MOU를 맺고 이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MSUC(Mad Skull Universe Club)은 이더리움 환경에서 PFP 형태로 총 10,000개 한정판 NFT로 제작, 발행됐다.

MSUC 측은 이용자들의 커뮤니티 강화를 목적으로 글로벌 라이프 스타일 클럽을 추구하는 폴리트립스(POLYCLUB)와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폴리트립스(POLYTRIPS)는 폴리클럽의 여행 상품 브랜드로, 가이드 여행을 비롯해 크루즈 여행, 호텔 패키지, 로컬 액티비티 등 다양한 여행 상품을 만들어 MSUC 이용자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폴리클럽은 홍콩에 TOURTOLOVE Ltd라는 여행상품개발 전문팀을 보유하고 있으며 20년 이상의 여행업 경력, 15,000개 이상의 단체 여행 큐레이션, 전세계 120개 이상의 도시에서 그룹투어 제공, 전세계 100만 명 이상의 여행자를 위한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폴리클럽은 향후 MSUC 이용자 커뮤니티가 요구하는 국내외에서의 맞춤 여행 패키지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폴리트립스는 그동안 홍콩 디즈니랜드 여행 이벤트를 비롯해 말레이시아 테마파크 이벤트, 북유럽 크루즈 여행, 마카오 회의 & 여행, 마카오 야간파티 등 다양한 여행 상품를 선보인 바 있다.

또한 앞으로는 블록체인 관련 컨벤션 및 투어, 크루즈 패키지 상품 등을 MSUC 이용자들과 국내 블록체인 업계를 중심으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MSUC 이용자들은 최근 일반인에서부터 개인 기업, 법인, 단체, 예술인 등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범위로 확장되고 있는 상황이다.

회사는 MZ세대부터 중장년, 실버 연령층에 이르기까지 서비스 제공 범위가 확대되고 있는 상황에서 이용자들의 다양한 취향 및 연령에 따라 즐길 수 있는 여행 상품들을 MSUC와 폴리트립스가 함께 구축한 후 공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