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4월 20, 2024
HomeCrypto암호화폐 대출 플랫폼 블록파이, 기록적 성장세로 수백만 달러 추가 펀딩 나서

암호화폐 대출 플랫폼 블록파이, 기록적 성장세로 수백만 달러 추가 펀딩 나서

보도에 따르면, 블록파이(BlockFi)는 50억달러 달러의 가치로 수백만 달러를 모금하려고 한다.

암호화폐 대출 플랫폼 블록파이가 50억달러에 가까운 가치로 수억달러의 신규 자금 조달을 모색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며, 암호화폐 기업 성장에 대한 추가 통찰력을 제공하고 있다.

기술전문지 더 인포메이션(The Information)에 따르면, 젝 프린스와 플로리 마르케스가 2017년 설립한 이 회사는 자본금 추가 확보를 위해 신규 및 기존 투자자들과 막바지 협상을 벌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보도에 따르면, 뉴욕에 본사를 둔 헤지펀드 서드포인트 매니지먼트와 런던에 본사를 둔 벤처 캐피털 회사인 헤도소피아가 신규 자금 지원을 주도하고 있다고 한다.

같은 보고서는 이번 펀딩 라운드가 마감되지 않았음을 시사하며, 이는 블록파이의 50억 달러 가치평가가 커질 수 있음을 의미한다.

코인텔레그래프의 보도에 따르면, 블록파이는 올해 초 시리즈 D 파이낸싱에서 3억 5천만 달러를 모금에 성공했는데, 이는 앞서 세 차례 펀딩 라운드를 통해 모금한 1억 달러를 기반으로 했다.

디지털 대출 상품이 주류에 도달 할 수 있게 해준 암호화폐 불 시장 기간은 이 플랫폼의 성장과 채택의 원천이 됐다.

블록파이는 150억 달러 이상의 자산을 관리한다.

올해 초 암호화폐 쾌락이 절정에 달했던 시기에 블록파이 고객들은 비트코인(BTC), 이더리움(ETH), 스테이블코인 보유지분으로, 기록적인 이자 지급을 받고 있었다.

최근 암호화폐 시장 붕괴기에도 블록체인 스타트업의 자본축적이 이어지고 있다.

벤처 투자가들은 2012년부터 160억 달러 이상을 블록체인의 자본에 투자했는데, 더 많은 기업들이 암호화폐 공간을 향해 선회함에 따라 지난 1년 동안 투자 속도도 증가하는 것으로 보인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