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4월 27, 2024
HomeCrypto마이크로스트래티지 세일러, 비트코인은 재산의 미래...10년 관점 갖고있어

마이크로스트래티지 세일러, 비트코인은 재산의 미래…10년 관점 갖고있어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기업 마이크로스트래티지(MicroStrategy)의 최고경영자(CEO)인 마이클 세일러가 ‘재산의 미래’로 진화할 수 있는 독특한 비트코인(BTC)의 잠재력을 바탕으로, 회사의 장기강세 입장을 확고히 옹호했다.

2일 코인텔레그래프에서 전한 세일러의 블룸버그 TV와의 인터뷰에서, 마이크로 스트래티지(MicroStrategy)가 부채를 써가면서 매수한 비트코인에 대한 ‘큰 베팅’은, 회사가 추구할 수 있는 ‘최고의 상승, 최저 리스크 전략’이라고 주장했다.

그는 “다변화가 다른 유형의 암호화폐나 다른 종류의 주식을 사는 것을 의미한다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다”고 지적했다.

이어 “우리는 비트코인을 보유함으로써 우리가 다양화되었다고 생각한다. 도시, 주, 정부, 기업, 소액 투자자들의 대차대조표에서 비트코인을 볼 수 있기 때문이다. 궁극적으로 비트코인이 애플, 아마존, 페이스북의 기술혁신의 핵심이 될 것이기 때문에 비트코인을 보유하고자 한다.”고 설명했다.

인터뷰 진행자가 Twitter 및 Facebook과 같은 대규모 중앙 집중식 거대 기업의 이해관계가 어떻게 분산 네트워크와 조화될 수 있는지 묻는 질문에 대한 응답으로, 세일러는 비트코인이 사이버 보안과 스팸으로 그들의 고유 문제를 해결할 열쇠가 되고 있다고 주장했다.

비트코인, 특히 소액결제를 지원하는 라이트닝 네트워크와의 통합은 신용도와 신뢰를 보증할 수 있는 생태계를 통합함으로써, 다음과 같은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그는 “이러한 기술 플랫폼에서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키려면 그에 대한 작업을 수행해야 한다. 그리고 비트코인은 사이버 환경에 있는 모든 상호작용자들의 이름으로 작업을 수행한다. 도시는 이것을 이해한다. 킬러 앱은 국제신탁망에 통합된 사이버 보안이다.”라고 설명했다.

비트코인의 장기 잠재력에 대한 세일러의 투영은 웹 상의 새로운 기능을 지원하고 자산의 미래로 진화하는 능력 사이에서 균형을 이룬 것으로 보인다.

마이크로스트래티지가 비트코인을 오랫동안 이용해 온 이유는 동사가 22억 달러를 혼합금리로 약 1.5%의 이자를 받고 차용해 온 것은, 공개재산 네트워크인 비트코인이 ‘이용자 수’에 의해 이용될 것으로 예상하기 때문이다.

세일러는 현재 10년 관점을 갖고 있지만, 그의 견해는 그의 관점이 진정으로 최대주의적인 관점에서 오래 지속되고 있음을 시사했다.

“사람들은 비트코인이 실제로 거래 전략이 아니라 출구 전략이라고 농담을 한다. 우리가 보유하고자 하는 것은 주권적이지 않은 가치의 저장소의 한 형태다. 나는 설문조사를 했다. 일반적인 트위터 사용자들은 그것이 3500년 동안 지속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아무도 비트코인을 서두르지 않는다. 우리는 그것이 재산의 미래라고 생각하고 있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