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4월 20, 2024
HomeMarket토큰스닷컴, '메타버스 그룹' 지분 50% 인수

토큰스닷컴, ‘메타버스 그룹’ 지분 50% 인수

18일 상장된 암호화폐·블록체인 투자회사 Tokens.com이 메타버스 부동산 기업 메타버스 그룹의 지분 50%를 160만달러를 넘는 금액으로 인수하는 협약을 발표했다.

토큰스닷컴은 NFT, 분산형 금융(디파이) 자산에 더 많이 노출되고자 하는 공공 소매 투자자들의 자산 기회 개발을 통해, 가상 부동산 회사의 최고 매수로 알려진 매입을 자본화할 것으로 기대된다.

메타버스그룹은 마케팅과 홍보 서비스 외에도 부동산 취득, 개발, 관리에 관여한다는 점에서 전통적 부동산 법인과 유사한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그러나, 이 그룹은 블록체인의 기술, 게임, NFT 뿐만 아니라 메타버스(metaverse)를 구성하는 수많은 다른 기술들을 채택하고 있기 때문에 큰 차이가 있다.

메타버스의 진정한 정의는 여전히 통일된 합의로 진화하고 있긴 하지만, 적어도 현재로서는 이 기술은 사용자가 상호작용하고 사회화하며, 진척될 수 있는 3차원 가상 환경으로 간주되고 있다.

포트나이트와 로블록스는 어니스트 클라인 소설, 레디 플레이어 원처럼 우리에게 이 세상에 대한 통찰력을 주었다.

메타버스 그룹은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메타버스 게임들 중 일부에서 잘 알려진 토지 및 부동산 플롯을 소유하고 있다. 디센트랜드, 샌드박스, 솜늄 스페이스 등이 있으며, 글로벌 본사는 디센트랜드의 크립토 밸리에 위치해 있다.

Tokens.com CEO 앤드루 키구엘은 이 공간의 잠재적인 영향에 대한 몇 가지 통찰력을 공유했다.

“메타버스는 광고주와 브랜드들이 그들의 상품을 어떻게 마케팅하는지에 대한 게임 체인저다. 더 많은 사람들이 이 가상 도시에 모일수록, 이 땅은 새로운 세계 인구 통계에 도달할 수 있는 능력에 대해 더 많은 관심을 갖게 된다. ‘메타버스 그룹’은 물리적 부동산 관리자들이 사용하는 동일한 전략을 사용함으로써 주요 지주·개발자가 될 가능성이 있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