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4월 19, 2024
HomeCrypto남성 그루밍 브랜드 액스, 도지코인 테마 바디 스프레이 상품 한정 출시

남성 그루밍 브랜드 액스, 도지코인 테마 바디 스프레이 상품 한정 출시

인기 남성 그루밍 제품 제조업체 액스(Axe)가 ‘도지캔’으로 불리는 도지코인 테마의 바디 스프레이를 한정 출시한다.

액스의 도지캔은 무료로 배포될 예정이며, 소비자들은 캔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위해 회사 웹사이트에 등록하도록 권장된다.

그러나 이 마케팅 캠페인은 미국 밖에있는 도지코인(DOGE) 광신자들의 참석은 불가능한 것으로 보인다.

이 회사는 이미 도지코인 공동창업자 빌리 마커스, 인기 트위터 계정인 도지코인 라이즈, 뮤지션 겸 DOGE 지지자 릴 묵 등 인기 도지코인 유명인사들에게 초기 샘플을 발송했다.

이 마케팅 캠페인은 지난 4월 ‘도지데이’를 전후해 처음 관심을 받았으며 액스는 도지가 1달러를 넘으면 “크립토향” 바디 스프레이를 만들 것이라고 주장했다.

DOGE가 1달러 선을 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이 회사는 해당 제품을 “축축한 머스크”라고 묘사하면서 바디 스프레이 생산을 계속해왔다.
이 데오드란트 포장에는 다음과 같은 문구가 적힌 카드가 포함되어 있다.

“우린 달에 갈 거야, 이 안에서 그곳에 도달하는 데 필요한 암호화폐 자신감을 찾을 수 있을 거야.”

코인게코 자료에 따르면, 5월 8일 DOGE가 사상 최고치인 0.73달러를 기록한 이후, 일론 머스크가 가장 선호하는 암호화폐인 도지코인 가격이 76.1% 하락해 화요일 0.17달러에 거래됐다.

DOGE의 2분기 말 하향 추세에도 불구하고, 암호화폐 전문매체 코인텔레그래프는 최근 2분기 동안 일일 DOGE 물량이 거의 13배 증가하여 평균적으로 거의 10억 달러에 달한다고 보도 한 바 있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