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4월 20, 2024
HomeCrypto마크 큐반, 매버릭스 티켓 및 상품 도지코인 결제시 캐시백 프로그램 시작

마크 큐반, 매버릭스 티켓 및 상품 도지코인 결제시 캐시백 프로그램 시작

마크 큐반이 소유한 NBA 프랜차이즈 댈러스 매버릭스가 도지코인(DOGE)에서 상품과 티켓 결제를 유도하기 위한 캐시백 보상 프로그램을 시작했다.

해당 보상 프로그램은 ‘매브스 크립토마니아’로 불리며, 한 거래에 150달러 이상의 도지코인을 소비하는 고객들에게는 댈러스 매버릭스 샵에서 온라인 구매에 사용할 수 있는 25달러 상당의 e-기프트 카드가 지급된다.

이 프로그램은 9월 30일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e-기프트 카드를 받기 위해서는 보도 당시 사용자들이 505DOGE를 지출해야 한다.

Mavs는 지난 3월부터 DOGE를 결제받기 시작했고, 2019년에 NBA 프랜차이즈 최초로 티켓과 상품에 대한 비트코인(BTC) 결제를 받아들였다.

큐반는 주요 도지코인 지지자로 지난 4월 이 코인이 농담으로 시작됐지만 채택률이 높아지면서, ‘디지털 화폐로 거듭나고 있다’고 밝힌 바 있다.

또 이 억만장자 투자자는 지난 5월 “우리는 BTC나 ETH의 1년 동안 거래 보다 더 많은 Mavs 상품을 DOGE로 판매하고 있다”고 언급하면서, 도지코인이 상품 구매 면에서 다른 암호화폐 자산을 능가했다고 말했다.

한편, 큐반은 2021년 암호화폐와 블록체인 기술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이더리움 기반 스케일링 솔루션 폴리곤, 대체불가 토큰 프로토콜 알레티아 AI, NFT 마켓플레이스 제공업체 지니어스 등 다양한 프로젝트를 지원해왔다.

그는 또 최근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비트코인과 가상화폐를 ‘대기 중인 재앙’이라고 시사한 FUD에 대해 반격했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