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6월 30, 2022
HomeCrypto美 주요 온라인 전자제품 상점 뉴에그, 12월 부터 시바이누 결제옵션 허용

美 주요 온라인 전자제품 상점 뉴에그, 12월 부터 시바이누 결제옵션 허용

미국 주요 전자제품 유통업체 뉴에그(Newegg)가 암호화폐(가상화폐) 시장에 대한 관심을 지속하는 가운데, 대표 암호화폐인 비트코인에 이어 밈코인 시바 이누(SHIB)도 결제 옵션으로 수용했다.

https://twitter.com/Newegg/status/1465568490027323392?s=20

11월 29일(현지시간) 뉴에그는 “12월 초 부터” 홀리데이 홍보 캠페인의 일환으로, SHIB를 받아들일 것이라고 공식 발표했다.

뉴에그는 이 새로운 결제 옵션을 활성화하기 위해, 암호화폐 결제 플랫폼 비트페이와 제휴했다.

이 회사는 앞서 2021년 4월에도 비트페이를 통해 또 다른 개 테마 가상화폐인 도지코인(DOGE)의 결제를 수용한 바 있다.

뉴에그의 브랜드 마케팅 담당 이사 앤드류 최는”비트페이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우리는 빠르게 움직이며, 유연한 암호화폐 결제 옵션으로 시장을 선도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그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우리가 SHIB를 Newegg.com의 결제 옵션으로 제공하게 돼 흥분된다”고 덧붙였다.

앞서 보도된 대로 뉴에그는 2014년 비트페이와 처음 제휴하면서, 비트코인을 결제 옵션으로 수용한 최초의 주요 온라인 쇼핑몰 중 하나가 됐다.

뉴에그는 이 기능을 처음에는 미국에서만 선보였다가, 이후 70개국 이상으로 결제 옵션을 확대했다.

한편, 오늘날 결제 용 암호화폐 채택은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자리를 잡고 있다.

지난 달, 미국 영화관 체인점 AMC는 몇 개월 간의 탐구 끝에 4개 주요 가상화폐를 수용할 것이라고 발표했는데, 이는 비트코인(BTC), 이더리움(ETH), 비트코인캐시(BCH), 라이트코인(LTC) 이었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