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3월 28, 2024
HomeToday라인게임즈, '너디스타'와 함께 NFT 게임 개발에 집중

라인게임즈, ‘너디스타’와 함께 NFT 게임 개발에 집중

최근 라인게임즈가 블록체인 기업 ‘너디스타’와 협업을 추진하며 NFT 게임 개발에 박차를 가하겠다는 의지를 내비쳤다.

오늘 22일, 라인게임즈는 블록체인 업체인 너디스타와 대체 불가능 토큰(NFT) 중심의 ‘웹 3.0’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공식 발표한 바 있다.

라인게임즈는 최근 투자를 추진한 블록체인 게임업체 ‘너디스타’와도 본격적인 협업을 시작했으며 너디스타는 현재 자체적으로 구축한 블록체인 플랫폼인 ‘룩손'(LUXON)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 플랫폼은 게임을 비롯해 코인, 스테이킹, 마켓플레이스, NFT와 같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함과 동시에 블록체인 시스템을 조성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한편, 너디스타의 블록체인 플랫폼은 거래 확장성과 시장의 변화무쌍한 특징을 고려해 이에 대한 원활한 대응을 목표로 하고 있다.

또한 유저들이 생태계의 원활한 환경을 위한 의사결정에 참여할 수 있는 탈중앙화 자율조직(DAO) 프로젝트 개발 마련에 집중하고 있다.

라인게임즈는 너디스타와 공동으로 자사의 핵심 모바일 게임인 ‘엑소스 히어로즈’를 적목한 NFT 프로젝트에 돌입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라인게임즈는 최근 ‘엑소스 히어로즈’의 글로벌 출시 700일을 기념하기 위해 NFT 프로필 이미지를 유저들에게 제공한 바 있다.

라인게임즈는 이번 2022년, 라인의 NFT 플랫폼 자회사인 라인 넥스트와 업무협약을 추진했으며 라인 넥스트가 구축중인 NFT 퍼블리싱 플랫폼 ‘DOSI'(도시)를 바탕으로 NFT 생태계 조성 및 확장을 위해 노력중이라고 전했다.

라인게임즈의 한 관계자는 “라인게임즈와 얼라이언스 스튜디오, 그리고 투자회사들의 다양한 IP들을 활용함으로써 보다 건전한 웹 3 생태계를 조성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라인게임즈는 이번 6월 26일까지 모바일 게임 ‘엑소스 히어로즈’에서 ‘뒤틀린 운명’ 테마 페이트코어의 확률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발표한 바 있다.

해당 테마는 골드 등급 ‘브룬의 어린 여제-캐리’와 ‘계승받는 자-존 돈크’, 6개의 페이트코어로 구성돼 있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