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3월 28, 2024
HomeToday크립토포뮬러, 7월 1일부터 10일 간 NFT 멤버십 패키지 세일 진행

크립토포뮬러, 7월 1일부터 10일 간 NFT 멤버십 패키지 세일 진행

크립토포뮬러가 최근 NFT 멤버십 패키지 1차 세일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발표했다.

크립토포뮬러(CRYPTO FORMULA)는 오는 7월 1일부터 10일까지 여의도 더현대 서울 1층에서 EV 레이싱카 전시와 SEOUL E-PRIX 대회 티켓이 포함된 크립토포뮬러 멤버십 NFT 패키지 1차 세일을 진행하겠다는 소식을 전했다.

크립토포뮬러는 레이싱 매니아들을 위한 멤버십 NFT 프로젝트로 알려져있으며, 이번에 전시가 진행되는 공간은 디자인 회사 HNP 대표이자 조형, 멀티미디어 작가로 활동하고 있는 권택중 아트디렉터를 비롯해 CES, MWC, IFA 등 해외 전시 디스플레이 전문 라인시스템 김성진 대표가 테크니컬 디렉터 업무를 담당할 예정이다.

다양한 인기 뮤지션의 뮤직비디오와 함께 명품 브랜드의 미디어 전시 콜라보를 바탕으로 인지도를 쌓아 온 이석 미디어 아티스트가 관련 영상 작업을 맡았다. 이번 전시 공간에서는 멀티미디어 조형물과 실물 크기의 EV 레이싱카를 같이 놓을 예정이다.

오는 7월 1일부터 10일까지 크립토포뮬러 멤버십 NFT 패키지 1차 세일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며, 멤버십 패키지는 프리미엄과 베이직으로 나누어져있다.

한편 프리미엄 NFT 패키지에는 SEOUL E-PRIX 대회의 VVIP 티켓 2매, 개막식 티켓 2매, 특별 MD 굿즈가 포함돼있다. 이에 더해 다양한 레이싱 대회의 VVIP 특권을 10년 이상 기간동안 이용 가능한 프리미엄 멤버십 NFT도 들어있다.

베이직 NFT 패키지에는 SEOUL E-PRIX의 EAST 1층, 2층 일반석 2매, 다양한 레이싱 대회 티켓 할인 혜택을 10년 이상 누릴 수 있는 베이직 멤버십 NFT가 포함돼 있다.

해당 전시 기간에 진행되는 세일 이벤트는 총 3,500개의 NFT 패키지가 제공될 예정이며 이 패키지 상품에 포함되는 서비스로는 NFC 기술을 탑재한 카드형 디자인의 콜드월렛, NFT를 잘 모르는 사람들도 접근할 수 있도록 자세히 소개한 NFT 활용방법, 양도방법 등이 수록된 가이드북 등이 있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