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4월 20, 2024
HomeCrypto크립토닷컴, 이더리움 가상 머신 체인 테스트넷 배포

크립토닷컴, 이더리움 가상 머신 체인 테스트넷 배포

Crypto.com 체인 테스트넷은 이더리움을 기반으로 구축된 프로젝트들이 이더리움 가상 머신과 호환되는 체인에서 자체 생태계로 넘어올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화요일 발표에서, 크립토닷컴은 자사의 이더리움 가상 머신(EVM)인 크로노스 체인의 테스트넷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이 체인은 개발자들에게 이더리움과 EVM 호환 체인의 프로젝트를 Crypto.org 생태계로 옮길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함으로써 스마트 계약과 같은 DeFi 기능에 대한 사용자들의 접근성을 높이기 위한 것이다.

Crypto.com의 CEO이자 공동 창업자인 크리스 마스잘렉은 “우리는 크로노스에 건설하는 개발자들을 위해 기술, 자금, 마케팅 등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현실로 바꾸기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을 전폭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손쉬운 댑 휴대성과 결합되어 크로노스에 대한 활동이 폭발적으로 증가할 것으로 확신한다.”고 덧붙였다,

Crypto.org의 토종 토큰 CRO는 크로노스의 결제에 사용될 것이다.

이 토큰은 현재 코인텔레그래프 보도 당시, 코인마켓캡에서 전체 가상화폐 중 30위에 랭크돼 있으며, 시가총액은 25억달러가 넘는다.

이 회사는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터인 ‘파티클 B’가 아마존 블록체인에 기여하는 프로젝트에 1억 달러의 자본을 제공함으로써, 개발자들이 혜택을 볼 수 있다고 보고했다.

권한 증명 합의 알고리즘으로 실행되는 크로노스는 이더리움 및 EVM 호환 체인과 상호운용 가능한 지분 증명 체인인 Ethermint에 의해 구동된다. 이 테스트넷은 오픈 소스이다.

지난 3월 Crypto.org의 블록체인 메인넷에서 처음으로 라이브를 시작한 Crypto.com은 1,000만 명 이상의 사용자 기반을 가지고 있다고 주장한다.

올해 이 프로젝트는 가상화폐 신용카드의 이용 확대를 위해 NFT 플랫폼을 출시하고 비자 망에 가입했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