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3월 29, 2024
HomeBlockchain겐슬러, 암호 프로젝트 등록 촉구

겐슬러, 암호 프로젝트 등록 촉구

게리 겐슬러 미국 증권거래위원회 위원장이 투자자들이 보호받을 수 있도록 증권과 함께 하는 암호 프로젝트를 감독기관에 등록하라고 다시 한번 촉구하고 있다.

9월 14일로 예정된 상원 금융, 주택, 도시 문제 위원회에서의 증언을 위한 준비된 성명에서, 겐슬러 회장은 증권 거래 위원회, 즉 SEC가 암호 시장의 투자자 보호를 위해 상품 선물 거래 위원회와 협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게다가, 그는 연방준비제도이사회, 재무부, 통화감독관실, 그리고 조 바이든 대통령의 금융시장 워킹 그룹과 협력하여 정책 틀을 개발하기를 희망한다.

SEC 위원장은 “저는 [crypto] 플랫폼과 프로젝트를 제안했다.  플랫폼에는 수십, 수백 개의 토큰이 있다”며, “토큰의 법적 지위는 자체 사실과 상황에 따라 달라지지만, 토큰이 50개, 100개 또는 1,000개일 가능성은 매우 희박하다”고 설명했다.

갠술로는 암호화폐와 같은 혁신적인 기술은 금융 부문에서 변화의 촉매가 될 수 있지만, 그것이 계속해서 국회의원에 의해 설정된 틀 밖에 머무르지 않는다면, 미국의 많은 암호 회사들이 규제 명확성의 부족 때문이라고 주장해왔던 것은 아니라고 덧붙였다.

“그는 이러한 거래 플랫폼에 증권이 있는 한, 우리의 법에 따르면, 그들은 면제를 받을 자격이 없는 한 위원회에 등록해야 한다”고 말했다.

지난 8월 겐슬러가 토큰 제공, 분산형 금융, 스테이블코인, 양육권, 거래 거래 펀드 및 대출 플랫폼을 둘러싼 암호화 관련 정책 변화를 도입하기를 희망한다고 보고된 바 있다.

그는 암호화 프로젝트가 SEC에 등록되도록 오랫동안 촉구해왔으며, 특히 그들이 “들어와서” 규제당국과 협력해야 한다고 말했다.

겐슬러는 “암호 금융, 발행, 거래, 대출에 대한 투자자 보호가 충분하지 않더”라고 겐슬러는 말했다. 그러면서 “솔직히 이 시기에는 증권법이 제정되기 전에 존재했던 서부지역이나 구매자 주의의 구세계에 더 가깝다. 이 자산 클래스에는 특정 응용 프로그램에서 사기, 사기 및 남용이 만연하다”고 밝혔다.

겐슬러는 9월 14일 오전 10시에 SEC 감독에 관한 상원 은행, 주택, 도시문제 위원회의 전체 청문회에서 연설할 예정이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