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3월 28, 2024
HomeBlockchainImmutable X, 메타버스 통합 위한 계약 체결

Immutable X, 메타버스 통합 위한 계약 체결

레이어-2 NFT 프로토콜의 확장 솔루션인 Immutable X가 플랫폼의 네이티브 소셜 메타버스 IMVU에 통합하기 위해 Together Labs와 계약을 체결했다.

이 파트너십은 게임의 가상 생태계 내에서 NFT의 생성과 배포를 촉진할 것으로 보인다.

IMVU는 “im-view”로 발음되는 블록 체인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플레이어들이 가상 세계를 설계하고 거주하며 상호작용할 수 있는 The Sims 또는 Second Life와 유사하다.

실리콘 밸리에 기반을 둔 기업 Together Labs(암호화 구현 및 모든 에코시스템 측면의 소셜 미디어 경험을 연구하는 기술 아키텍처)가 모태로 하는 IMVU는 200,000명의 활동적인 크리에이터와 100만 명의 일일 활동 참여자를 보유하고 있다.

Immutable X는  ERC-20과 ERC-721 토큰의 경우 초당 최대 9,000건에 가까운 거래가 가능하며, 스타크웨어의 zk롤업 사용을 통해 시장 평균을 초과하는 제로 가스 요금 및 스케일링 기능이 가능한 것으로 알려졌다.

Immutable X공 동 설립자 로비 퍼거슨은 IMVU 선수들이 NFT의 도입과 상호작용을 통해 경험할 수 있는 새로운 기능들에 대해 간략히 설명했다.

“IMVU와의 제휴에 매우 고무되어 있다. IMVU 메타버스의 모든 사용자에게 확장성을 제공하고 자산의 보안에 영향을 주지 않고 Ethereum에서 NFT를 원활하게 거래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2주 전 Immutable X은 앨러메다 리서치와 베이너 펀드와 같은 벤처 캐피털 회사들로부터 6천만 달러의 시리즈 B 자금을 지원받았다고 발표했다.

이 프로토콜은 블록 체인 트레이딩 카드 게임인 Gods Uncidened의 성공에 이어 NFT 게임 운영 확대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그들은 또한 제로 지식 증명과 상쇄되는 탄소 배출권 구매를 통해 친환경적 관행을 고수할 것을 약속했다.

약속대로 IMVU와의 제휴를 통해 플레이어는 정기적으로 게임 내 활동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즉, 우주 구축, 3D 아바타 생성, 다른 플레이어와의 교제, 수집 가능한 아이템 구매, 게임 피아트 컨버터블 스테이블코인 VCOIN 거래 등 이 모든 것이 탄소 중립성이 지속되고 있다는 확신을 가지고 있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