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4월 20, 2024
HomeBlockchain하이브 블록체인테크론노지스, 3000개 이상 BTC 채굴장 매입

하이브 블록체인테크론노지스, 3000개 이상 BTC 채굴장 매입

나스닥 상장 승인에 이어 캐나다 하이브 블록체인테크놀로지스가 비트코인 채굴을 동서양으로 전환하기 위해 3,000개 이상의 비트코인(BTC) 채굴장을 사들였다.

Digital Currency Group의 자회사인 Foundry Digital LLC에서 구매한 3,019 MicroBTM30S 채굴장은 이미 퀘벡 주 라츄트 및 뉴브런즈윅 주 그랜드 폴스에 있는 Hive의 시설에 위치해 있다고 암호화폐 전문매체 코인텔레그래프가 보도했다.

공식 발표에 따르면 주조 공장에는 현금과 150만 건의 하이브 보증서가 발행될 예정이다.

Hive의 새로운 해시파워는 Blockcap, Hut 8, Bitfarms 및 Foundry가 참여하는 Foundry USA Pool에 참여할 예정이다.

Hive의 집행위원장인 Frank Holmes는 중국에서 미국과 캐나다로 광업 권력이 대규모로 이전되는 것을 언급하면서 Hive가 북미 광산 풀에 진입한 것은 파트너들과의 투명성과 책임성을 높인다는 회사의 목표를 더욱 높여준다고 말했다.

Mike Colyer Foundry CEO는 “우리는 글로벌 비트코인 채굴 네트워크를 보호하는 데 지속적으로 역할을 하고 있는 Hive를 Foundry USA Pool의 파트너로 참여하게 되어 기쁘다”라고 덧붙였다.

하이브 블록체인 테크놀로지스는 나스닥에 상장 승인된 소식이 알려지면서 주목이 모이기도 했다.

이 발표에서는 새로운 광부들을 추가하면 총 PH/s(초당 264페타해시)의 해시 파워가 추가되어 Hive의 전체 비트코인 운영 해시 레이트가 46% 증가하여 약 830PH/s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현재의 상황과 비트코인의 가격을 고려할 때, 새롭게 강화된 광산 설치는 하이브의 일일 수입 8만 달러를 더 창출할 것이다.

하이브는 친환경 에너지 기반 채굴 노력으로 잘 알려져 있다. 이 회사는 캐나다, 스웨덴 및 아이슬란드에 친환경 데이터 센터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최근 노르웨이 사업부를 매각한 것도 입법 난항 때문이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