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4월 25, 2024
HomeToday플로키 이누, 이탈리아 S.S.C. 나폴리 팀과 파트너십 채결

플로키 이누, 이탈리아 S.S.C. 나폴리 팀과 파트너십 채결

일론 머스크의 애완견(과 이름)에서 영감을 받은 플로키 이누(FLOKI) 토큰 발행팀이 이탈리아의 축구 거물 S.S.C. 나폴리와 후원 계약을 맺었다.

https://twitter.com/RealFlokiInu/status/1463201897175732232?s=20

S.S.C. 나폴리는 1926년에 창단됐으며, 이탈리아에서 가장 인기 있는 프로팀들 중 하나이다.

이 역사적인 구단은 1987년 고인이 된 세계적인 축구 아이콘 디에고 마라도나가 이끄는 세리에 A 타이틀 첫 우승을 차지했으며, 현재 2021~2022시즌 리그 1위를 달리고 있다.

S.S.C. 나폴리의 23일(현지시간) 발표에 따르면, 현 시즌의 남은 기간 동안 바이킹 헬멧을 쓴 시바 이누 개를 묘사한 플로키 이누의 로고가 나폴리의 재킷 뒷면과 팀 홈구장 주변의 LED 표지판에 표시될 것이라고 한다.

열렬한 나폴리 지지자이자 코인텔레그래프의 CEO인 제이 카사노는 “구단이 암호화폐 업계에 더 많이 관여하게 되는 것을 보고 흥분했다”면서, “주류 채택으로 가는 길로서, 프로 스포츠에서의 암호화폐 파트너십”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그는 “우리는 NBA에서 유럽 축구 리그에 이르기까지 가능한 모든 곳에서, 스포츠를 목표로 하는 암호화폐 회사들 및 프로젝트들을 보고 있다. 아마도 이것은 더 넓은 채택을 위한 것이다. 세리에 A나 라 리가 같은 리그들은 예를 들어 NFL보다 암호화폐 후원(스폰서십)에 훨씬 더 관대한 편”이라고 설명했다.

이로써, 플로키 이누 팀은 인도 슈퍼리그의 케랄라 블라스터 및 스페인 프리메라리가의 카디즈 등 자사와 파트너십을 맺은 축구 클럽 명단에 나폴리를 추가하게 됐다.

플로키 이누는, 2021년 수많은 주류 스포츠 파트너십을 공격적으로 추구해 온 주요 암호화폐 거래소인 FTX와 비슷한 노선을 걷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한편, 나폴리는 이번 스폰서십이 다년간의 계약인지, 플로키 이누가 이번 파트너십을 위해 어느정도 금액을 지불했는지 등에 대해선 밝히지 않았다.

플로키 이누의 마케팅 부서는 이번 파트너십 채결이 “세계에서 가장 많이 알려지고 가장 많이 사용되는 암호화폐가 되고자 하는 우리 프로젝트가 가진 야망의 일환”이라고 언급했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