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4월 25, 2024
HomeBlockchainEY, Nightfall 3 출시

EY, Nightfall 3 출시

글로벌 감사 대기업인 Ernst and Young이 Nightfall 3 3차 출시했다.

EY는 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퍼블릭 블록체인을 통한 안전한 개인 거래를 촉진하고자 노력했지만 결국 Nightfall 3이 출시됐다.

회사는 7월 1일 발표를 통해 나이트폴 3이 ZK 증명과 긍정적인 롤업인 ZK-최적 롤업을 결합하여 이더리움에서의 거래 효율을 개선했다고 발표했다.

실제로, ZK-롤업은 일괄 전송 과정을 통해 이더리움 같은 네트워크의 확장성을 달성하기 위해 개발되고 있는 계층 2 스케일링 솔루션 중 하나다.

ZK 증명에 대한 EY의 첫 기여는 2019년 4월에 코인텔그래프가 이전에 보고한 바와 같다.

EY 팀은 나이트폴 3이 이더리움 거래를 비공개로 관리하기 위한 툴 모음이라고 밝혔다.

알려진 바에 따르면 해질녘 3은 트랜잭션을 낙관적인 롤업으로 증명하므로 트랜잭션의 유효성을 검증할 모든 인증 노드가 필요하지 않다.

유효하지 않은 블록에 도전하는 노드는 보상을 받게 되므로 유효한 트랜잭션만 블록체인에 추가된다.

EY 팀에 따르면 Nightfall 3은 거래 효율성과 가스 요금 절감 면에서 상당한 향상을 이루고 있다.

폴 브로디 EY 글로벌 블록체인 리더는 ZK롤업 솔루션의 개선점을 상세히 설명하면서 이 프로토콜이 이더리움 네트워크의 개인 거래에 대해 수학적 효율성과 보안의 균형을 가장 잘 유지했다고 말했다.

Nightfall 3의 ZK-Optimistic Rollups 솔루션은 공공 ERC20 토큰 전송에 비해 거의 90%의 가스 요금을 절감할 수 있다.

브로디는 발표에서 Nightfall 3을 퍼블릭 도메인에 게시함으로써 EY가 기업의 기술 채택을 촉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더리움 2.0이 여전히 진행 중인 가운데, ZK 증명이나 Optimistic Rollups 같은 계층 2 솔루션이 이더리움의 네트워크 처리량을 높이기 위한 단기 솔루션으로 계속 선전되고 있다.

ZK 증거는 EYE가 블록체인 기술에 대해 유일하게 탐구하는 것이 아아니고 실제로 이 회사는 이전에 블록체인 분석 도구를 발행한 적이 있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