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4월 20, 2024
HomeTodayFTX.US, 솔라나 토큰 지원위해 NFT 마켓플레이스 확장

FTX.US, 솔라나 토큰 지원위해 NFT 마켓플레이스 확장

FTX.US의 NFT(Nonfulable Token) 마켓플레이스는 솔라나 블록체인으로 지원이 확대돼 사용자가 메타플렉스 토큰 표준에 부합하는 NFT를 거래, 입출금할 수 있게 됐다.

Logo for FTX.US

미국 FTX 등록 지사는 12일 확장된 기능을 발표하면서 시장이 조만간 이더리움 기반 토큰을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 시장은 많은 관할구역에서 미국과 비미국 고객 모두에게 개방되어 있지만, 뉴욕 거주자들은 이 플랫폼에 가입할 수 없다.

브렛 해리슨 FTX.US 사장은 주류 사용자들이 시장을 통해 NFT를 거래할 수 있도록 “간단하고, 안전하고, 쉬운 도구”를 제공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NFT 생태계는 대중문화에 침투하기 시작했지만, 주류 관객들에게 쉽게 접근하고 노출할 수 있는 플랫폼이 부족했다.”

암호화폐 자산을 지원하는 것 외에도 이용자는 은행 송금, 전화 송금, 신용카드 거래를 통해 NFT를 구매하거나 입찰할 수 있다.

시장에서 새로 채굴된 NFT의 가격은 미국 달러, 솔라나(SOL) 또는 이더(ETH)로 표시된다. FTX는 모든 NFT 판매에 2%의 수수료를 부과하며 상장 수수료는 부과하지 않는다.

FTX와 이 회사의 미국 자회사는 지난 달에 기능이 제한된 NFT 시장을 처음 시작했다.

사용자들은 마이크로소프트 페인트를 연상시키는 인터페이스를 사용하여 채굴된 NFT를 만들거나 거래할 수 있을 뿐이었다.

12일에 해리슨 사장은 트위터를 통해 시장의 확대된 기능성은 현 단계에서 미국 기반의 플랫폼에서만 이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이용자는 FTX의 NFT 플랫폼에 입출금하기 위해 신분증 서류와 거주 증명서를 거래소에 제공해야 한다.

FTX플랫폼은 또한 NFT 보유자들에게 “로얄티 유통을 분배하거나 광고하는” 형태의 NFT 수집 프로젝트가 거부될 것이라는 개요를 제시했는데, FTX.US는 규제당국이 NFT를 투자 상품으로 분류하는 것을 경계함을 암시했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