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4월 23, 2024
HomeBlockchainEvrynet, 7백만 달러 기금 모금 완료

Evrynet, 7백만 달러 기금 모금 완료

금융 서비스 플랫폼인 Evrynet 은 기관 투자자를 대상으로 하는 탈중앙화 금융 앱에 대해 7백만 달러 규모의 기금 모금을 완료했다.

이는 DeFi가 기관 수준의 고객을 보유하고 있다는 추가적인 증거를 제시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이번 민간투자라운드는 싱가포르 소재 블록체인 벤처펀드 시그넘캐피탈이 펫락캐피탈, 엘립티벤처스 등이 참여해 주도했다.

Evrynet의 이전 후원사로는 해시키캐피탈, 에베레스트벤처스, 한화투자증권, 세븐뱅크 등이 있다.

이 펀드는 에브리넷이 곧 출시될 에브리를 통해 투자자들에게 기관급 DeFi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교환, 유동성 풀, 스테이킹 플랫폼 역할을 할 금융 애플리케이션으로 분산 자산과 실제 자산을 연결하는 인프라를 개발하고 있기도 한 상태다.

Evrynet의 인프라는 ERC-20 및 BEP-20 토큰과 상호 운용 가능합니다.

디파이 채택은 암호 대출, 지분, 유동성 채굴 시장에서 높은 수익률을 얻을 수 있는 기회 덕분에 소매 투자자들 사이에서 계속 증가하고 있다.

기관투자가들이 비트코인(BTC)과 이더넷(ETH) 등 암호화 자산을 축적하는 과정에 있지만 디파이 탐색에는 훨씬 신중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누구나 예상할 수 있듯이, 암호 중심의 헤지 펀드는 DeFi를 수용하는 데 훨씬 더 빨랐다.

PwC의 최근 조사에 따르면, 크립토 헤지펀드의 31%가 탈중앙화된 거래소를 사용하고 있다고 보고했습니다.

이 회사의 펀드 매니저들은 2021년 말까지 10만 달러의 비트코인 가격을 요구하며 크립토의 전망에 대해 강세를 보이고 있다.

관련: 주요 DeFi 프로젝트, 1억 달러 규모의 글로벌 채택 이니셔티브 시작

암호화 섹터 내에서 그레이스케일과 비트와이즈와 같은 플레이어들은 이미 DeFi에 진출했습니다. 한편, 투자 담당자인 반 엑은 앞으로 디파이가 비비트코인 블록체인 시장에서 더 많은 점유율을 차지할 것이라고 말했다. 더 많은 사용자가 분산 프로토콜의 효율성과 잠재력을 선택함에 따라 전통적인 은행 부문에서도 DeFi의 혼란이 감지될 것입니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