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4월 27, 2024
HomeCrypto엘론드골드(EGLD) 한달도 안돼 110% 상승하며, 사상 최고치 경신

엘론드골드(EGLD) 한달도 안돼 110% 상승하며, 사상 최고치 경신

엘론드골드(EGLD) 가격이 245달러 이상으로 치솟은 3가지 이유?!

[엘론드 공식 홈페이지] https://elrond.com/

14일(암호화폐 전문매체 코인텔레그래프에 따르면)엘론드코인 가격은 NFT와 DeFi를 위한 이 프로젝트의 피벗이 새로운 사용자와 투자자들을 끌어들이면서, 사상 최고 수준으로 반등했다.

주류 암호화폐 채택이 증가하고 블록체인 네트워크에서 거래하는 이용자가 늘어나면서, 거래 비용 및 확인 시간도 계속 증가함에 따라 빠르고 확장 가능한 프로토콜의 필요성은 더욱 뚜렷해지고 있다.

최근 한 달 동안 새로운 개인과 조직들이 블록체인으로 쏟아져 들어오면서 큰 폭의 이득을 본 프로토콜로는 “분산형 앱으로 기업용 활용 사례가 있으며, 새로운 인터넷 경제를 위한 확장성이 높고 빠르고 안전한 블록체인 플랫폼”인 엘론드골드(EGLD)가 있다.

‘코인텔레그래프 마켓 앤 트레이드 뷰’ 자료에 따르면, 일련의 긍정적인 발표가 거래량 증가로 이어짐에 따라, EGLD 가격이 3월 25일 115달러 최저치를 기록한 이후, 4월 12일 245.80달러로 110% 이상 반등하며 사상 최고치를 경신했다.

1) 프로토콜 업그레이드

해당 프로젝트의 트위터 피드를 살펴보면 엘론드 팀이 엘론드 블록체인의 역량을 확장하고 실제 프로토콜 통합을 포함하는 유의미한 파트너십을 구축하기 위해 정성을 쏟고 있음을 알수 있다.

ESDT(Elrond Standard Digital Token) 표준의 한 가지 주요 특징은 엘론드에서 발행된 토큰이 자체 스마트 계약이 필요하지 않아, 스토리지 설치 공간과 비용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된다는 점이다.

2) 실제 채택 사례 또한 엘론드 가격을 촉진한다.

엘론드 실제 채택과 관련해 지난 7일, 루시안 블라가 시비우 대학교에서 1만1000명의 학생을 대상으로, 암호화폐 결제 방식을 받아들여 관심 있는 학생들은 EGLD를 이용해 입학금을 낼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이 프로젝트를 위한 또 다른 중요한 채택사례는, 4월 10일 [Shopping.io]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EGLD를 사용해 미국 최대 소매 업체에서 쇼핑도 하고 보상도 받을 수 있는 기능이 공개되면서, 프로젝트의 또 다른 중요한 개발이 공개된 것이다.

또한 NFT 플랫폼 폴카몬은 최근 3분기 엘론드 플랫폼과 통합해 “추가적인 속도 업그레이드와 편의성으로 사용자 경험을 강화하겠다”고 밝히면서, 엘론드에 각별한 관심을 불러 일으켰다.

3) 최근의 사건 이전의 VORTECS™ 데이터

엘론드에 대한 개발은 코인텔레그래프 마켓 프로의 VORTECS™ 데이터에 의해 포착될 수 있었는데, 이 데이터는 최근의 가격 상승에 앞서 4월 6일부터 엘론드에 대한 강세 전망을 감지하기 시작했다.

엘론드는 빠른 거래시간 및 낮은 수수료와 더불어 다기능성 등을 바탕으로, 블록체인 기술이 주류사회에 지속적으로 진출함에 따라 가격과 전반적인 채택에서 더 큰 이득을 누릴 수 있는 입지를 다졌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